안되겠다 아무래도 플레이 일지를 써야겠다

2018. 10. 1. 20:17ゲーム

그래야지 올클을 할것 같으니 

당분간은 블로그 들어오면서 겜이나 퍼지게 해야지 


걍 얘부터 해야지 

무난할것 같은 놈부터 후딱... 



얘까지 하면 청소부+정보수집부는 클리어. 남은건 식사담당부 

오랜만에 올클 좀 해보자 




+

https://xxchoroxx.blog.fc2.com/blog-entry-2604.html

공략본인데 모르고 트로피 리스트 봤다가 완성된 문장을 봐버렸다 근데 별게 아니여서 감흥이 읎다 (휑


+

플레이 예정 순 

쿄우야->미즈미->메이!!!!!!!!!!!!!!!!!!!!!!!!!!!!!!!!!!!!




난 메이를 만나야쓰겠써 

하 잘생겼어 

어딘가 멍해보이는+아파보이는 와꾸가 넘 매력 포인트 

쿄우야랑 메이가 약간 현실남친 느낌이 나서 좋음 

메이한테 뭔 사정이 있는진 모르겠으나 뭐랄까 아직까진 이 둘이 이 겜의 양심같은 ..... 손나 칸지......... (쑻 

뭣보다 애 성대 미치겠음 

캐스팅하신 분들 님들 정말 최곱니다...... 마코토쿤 오토게 마니마니 출연해주세여 

이님 성대 와 진짜 보물임... 근데 사이타마 언제 볼 수 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잌 초록창에 샤레마니 리뷰 대충 필터링해서 보는데 메이는 뒤쪽에 하는게 낫다고.... 으엉 

메이부터 하면 넘 맥빠지려나 

하앙ㄱ아하악 빨리 집가서 겜하고 싶다 

메이~!!!!! (필자는 쿄우야를 플레이 중이다) 



-

정말 뻘담이지만 왜 항상 나미캉과 츠구는 냄새나는 캐릭만 연기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마모루도 의심 중임 

얘 길 존나 잘찾는것도 그렇고 몇가지 떡밥이 좀 의심가는데 일단 cv가 나미캉이라 더 의심감 



-

이세계 방송 목적= 이세계 사람들을 '인간'답게 만들기 위함???????????? 

(다양한 인간 드라마 시청+캐스터들을 가두지 않고 자유롭게 다니게 함 etc) 

그렇다고 하면 왜 이세계 사람들을 굳이 '인간'답게 만드려고 하는지 ? ? ? ? ?


정보 수집반이 훨씬 재밌게 느껴지긴 한다 



-

메이 방에 있던 전 캐스터가 남긴 메모 (=니들 중에 프로듀서 말고 스폰서라는 배신자놈이 하나 더 있음)

그리고 방에서 없어졌는지 여주한테 물어보러 방까지 찾아옴 

여주 曰: 이미 메모 내용 알고 있는데 그닥 큰 문제는 아니지 않는가..............? (=제작진曰: 이것은 큰 떡밥일 수 있다) 



-

쿄우야 플레이 중인데 녀석... 좋은 놈인것 같다.... 


-

마모루 대체 뭐하는 놈임 

얘 왼손잡인데 왜 오른팔은 안된다고 차라리 날 죽이셈 이러는겨 



-

토모세 하고 난 후에 쿄우야 하니깐 진짜 뭐랄까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다 

토모세-히요리 커플링 진짜 노이해였는데, 쿄우야-히요리는 잘 어울린다 유후~!!!!! 빠밤빠밤~!@@!!!! >>이러고 축배들고 싶다 

귀여운 녁석들 


-

히요리 1000점 넘어서 고호비 얻는걸로 미개방된 구역 열었음 

근데 이상한 건물 나오고... 실험실? 같은거 나오는데 인체 실험실 같은거 한 느낌? 


-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요리 쿄우야한테 고백하는게 개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헐 쿄우야 정보국 사람이였꾸먼.. 18살인데 뭐냐...... 허윽 ㅇ<-< 


-

미치겠다 공략본 보다 스폰서 네타를 좀 당한것 같은데 설마 아니겠지 아닐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씨 김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애들 공략본은 왜 봐가지고는 



-

쿄우야 클리어 

갠적인 감상이지만 토모세와 상당히 비교되던(........) 루트였다.......... 

아직 떡밥만 계속 나오는 중이지만, 그래도 나름 깔끔히 풀렸음 

그리고 얘 존나 능력자 ㅋㅋㅋㅋㅋㅋ 

다 풀리고 나서 캐스터 "8명"끼리 다시 뭉치자 이러는데 아 존나 궁금 ㅠ.ㅠ.ㅠ 

저 2명사이에 왠지모르게 메이가 껴있을것 같은 느낌에 괜히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플레이 타자는 미즈키

미즈키 한 후에 걍 바로 메이 하려고 했는데, 마모루 먼저 한 담에 할까 싶기도 하고 

여튼 재밌었다 



-

진범은 좀 아리까리한데 만약 츠구캐가 진범이면 싱거울것 같음 ...ㅋㅋㅋ.. 


-

아 아니지 츠구캐는 범인이 아니고........ 해금캐인거 보면 전에 불려왔던 캐스터였는데 

한번 원래 세계 돌아갔다 다시 이세계로 온거라던지... 아님 지 스스로 이세계에 남은건지 

걍 내 생각엔 타쿠미가 프로듀서 아닌가 싶음 ? ? ? ? 



-

미즈키 플레이 중인데 츠구캐 분명 전에 불려져왔던 캐스터었을것 같은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츠구캐가 전 캐스터일거라고 혼자 망상피고 있었는데 

갑분미즈키... 전 캐스터 썰........???? 이런이런........ 

와 근데 전회 캐스터들 원래 세계로 돌아갔다고는 하는데, 얘넨 벌칙겜에서 받은 패널티 그대로 안고 갔구나;;;; 

헐킈 



-

타쿠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초딩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먹은 메이 형아 토모세 형아,,,,,,,, 


-

전 회의 캐스터들 드라마 다 열람해서 볼 수 있는데, 얘네 오기 직전의 캐스터 드라마들은 한편도 못봄 

누군가 의도적으로 지운것 같은데 

프로듀서인지 아님 전 회 드라마가 보여지길 원치않은 누군가가 ? ? ? ? ????????????? 


-

이세계 방송에 출연하는 캐스터 수는 항상 10명이였음 

근데 전회는 9명 뿐이였음 

왜였을까용 


-

혹시 마모루가 지웠냐? 이름 보이면 안되니깐? 

아쒸 뭐가 이렇게 복잡복잡혀 


-

미즈키 전회 캐스터였음? 마지???? 뭐여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그오 2부 2장 클리어  (0) 2018.10.07
샤레마니 플레이 일지  (5) 2018.10.04
나비사건 플레이 메모  (0) 2017.12.02
타테와키 플레이 메모  (2) 2017.04.01
리코 클리어/노라 플레이 중  (0) 2017.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