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 클리어/노라 플레이 중

2017. 3. 31. 19:57ゲーム

나년의 오토게 플레이 역사 상 무려 공략캐 보이스를(!!!!!!) 끄고 클리어한건 얘가 처음이다 

쇼타야 정말 미안하다 

못듣겠어 

스토리 자체는 나쁜 편은 아니였지만, 캐릭터가.................................................................... 

진짜 미묘한 캐릭터.... 

너무 어린애처럼 굴지만 사실 혼자 다 받아들이려는 의연함도 있어서, 캐릭터 설정은 플레이어들의 감성을 충분히 자극할 포인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일단 좀 물어볼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진짜 스무살 맞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연함 뭐 이딴거 싸그리 무시하고, 애가 걍 어려....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치카가 "애새끼처럼 생겼다고 행동도 애같이 굴지마 ㅅㅂ!!!!!!!!!!!" 이러는데 와 존나 격공ㅋ........ 

리코 나름대로 걱정되고 사건이 남 일처럼 느껴지지 않으니깐 그러는건 알겠는데 아 진짴ㅋㅋ 얠 어쩌면 좋으닠ㅋㅋㅋㅋ 

플레이하는데 좀 힘들었음 

노라 플레이하려고 사건 관련된 전개만 플레이하고 러브씬 이런거 다 스킵 

어차피 사이드 킥스 얘네 러브씬 들어가면 키스만 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봐도 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키스 열라 많이해 

아 그래도 모방범 피해자가 결국 산소호흡기 때고 숨 거두는 씬은ㅠㅠㅠ 너무 안타까웠음ㅠㅠㅠㅠ

그걸 병실 밖에서 바라보는 리코가 진짜 안쓰럽긴 했는데, 그래도 다행히도 형은 많이 좋아졌으니깐ㅇㅇ 


암튼 지금은 노라 플레이 중 

원랜 공통루트 에피4까지 있었는데, 앞의 네명 클리어하니깐 꼭꼭 숨어있던 에피5가 해금되며 

진짜 이 게임의 흑막/사건에 점점 가까워지는.................. 

유후~ 이제 드디어 알맹이들만 남았구낭 ~.~ 


에피5 플레이하다 나 지금 알았는데 

사이드 킥스 얘네 레인킬러 사건 조사에 직접적인 참여는 없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바키 쪽 관할인데 사건이 도무지 해결될 기미가 안 보여서 결국 에피5에서 니들도 같이 조사해ㅇㅇ 하면서 

본격적으로 이쪽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왜 이걸 지금 알았지? (멍청) 





지금 플레이하면서 이해가 안 가는거 


-> 엄연한 범죄인 불법침입을 한 노라인데, 왜 여주는 태평하게 "도조. 뭐 마실래?" 

........라고 하는걸까

지금 이 상황도 노라의 "이노리 좀 빌려줘" 드립때문에 여주가 노라 일부러 피하고 있었는데 



레인킬러 떡밥 


경찰서에선 아무런 단서도 없고 피해자 간의 공통점도 없다고 하지만 역시 이건 ㄴㄴ 

피해자들은 뒤에서 어떤 공통된 사건에 연루가 되어있는걸로 추측되는데, 이 사건 관련자들을 레인킬러가 타겟으로 삼아서

죽이는것 같다 

.....라고 노라가 말함 


그 사건이 혹시 폭발사건? 

폭발사건은 이시자키만 노려서 발생한 사건이라고 하는데. 


레인킬러의 피해자들=사쿠라다 경찰서 폭발사건의 공범자? 


내 궁예질이 맞다면 피해자들은 이시자키한테 어떤 살해동기를 가지고 있었는지 

그리고 노라는 왜 그렇게 레인킬러에 집착하는건지 



-

노라의 속죄? 


-

투철한 기자 정신의 노라ㅋㅋㅋㅋ 

레인킬러 희생자들의 연결고리는 리프코드ㅇㅇ 

노라 속죄는 자기땜시 죽었다고 생각하는 아사히나+진실을 밝히지 못해 약물로 계속 죽어가는 사람들을 위함인듯 



-

자신의 연구/약물이 악용되는 것을 막고 싶었고 

그걸 노라와 함께 내부고발을 하려고 했음

그러나 아사히나는 누군가의 손에 살해당하고, 타이밍 좋게 (....) 죽기 전 아사히나가 약물 악용 건에 누가 관련돼있는지 말해줌 

그게 바로 레인킬러의 희생자들 

레인킬러한테 살해당한 희생자들 말고 역시 경찰 내 협력하는 자들이 있다고 함 


이시자키는 리프코드를 뿌리채 뽑아내려했던 경찰이였고, 그 땜시 일부러 노라를 초기 사이드 킥스 멤버로 불러들이려 했던거고. 

물론 노라는 거절. 

그러다 이시자키는 알 수 없는 폭발사건에 휘말려 죽게 되고. 


ㅋㅋㅋㅋㅋ딱 답 나왔구만. 


너무 많은 걸 알게 된 아사히나가 죽게 된것도, 리프코드를 없애려고 열심히 뛰어댕기던 경찰 이시자키가 갑자기 

폭발사건으로 죽게 된것도 다 이놈의 약물땜시겠지 

그러다 뫄뫄님이 나름 복수한다고 약물 관련된 인물들을 지 손으로 죽이는거 아님? 




-


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이노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왜 혼자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애초에 경찰서에 덜컥 취직해서 사건 파헤치고 돌아댕기는게 이상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몽 외엔 암것도 못하는 여자애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 뭐야 뻥카치지마 너 

괜히 당황스럽네 




-

오 또 아니네..... 

레인킬러는 아마 아사히나의 복수인걸로 나가는것 같고 

경찰 내 리프코드와 연관된 인물이(협력자) 있는데 이게 백퍼 뫄뫄님. 

따라서 뫄뫄님 역시 레인킬러의 또다른 타겟 인물. 


폭발사건의 이시자키는 걍 t&g 쪽에서 아사히나 죽인것처럼 손쓴건가? 

아 복잡하네 ㅅㅂ



-

노라 클리어.

아 역시 메인 사건 다루는 루트라 흡입력 장난아님 

재밌다 

근데 똥싸고 밑 안닦은 느낌이 드는건 어쩔 수 없음 

노라 루트 역시 밑밥 루트에 지나지 않는 느낌이라....... 

솔직히 레인킬러 목적이 뭔지 확실하게 밝혀지진 않았고, 폭발사건도 아직 모름 


그리고 뫄뫄님이 왜 마약 관계자들이랑 연결돼있는건지? 

마지막 회사 ceo 죽인건 백퍼 뫄뫄인데 입막음하려고 죽인건가? 


진짜 궁금하다 

레인킬러가 누군지........... 


존나 지금 내 머리통 레인킬러 정체 궁예질하느라 개바쁨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쿠루미의 옛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종된 친구를 찾기 위해 경찰이 된 쿠루미인데 혹시 그 친구가 살인자가 됐다던가....... 

아님 쿠루미 본인이 레인킬러? 


쿠루미가 왜 여장을 하고있는지도 안 밝혀짐 

아 존궁금. 

내일 타테와키 플레이해야지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비사건 플레이 메모  (0) 2017.12.02
타테와키 플레이 메모  (2) 2017.04.01
시시바 플레ㅣㅇ 중 (플레이 완료)  (0) 2017.03.29
네타) 플레이 메모  (0) 2017.03.27
플레이 샷  (0) 2017.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