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바 플레ㅣㅇ 중 (플레이 완료)

2017. 3. 29. 21:26ゲーム

-

얘 루트에서 드디어 사쿠라다 폭발사건이 등장한다 ㅠㅠㅠㅠ 

아무래도 시시바가 사이드 킥스 초기 멤버+사건 당시 현장에 있던 캐릭이라 사건 관련되서 나오는 중. 

그리고 아야메 말투 

주둥이 조심해라 

하는 짓거리+말투 대놓고 うさんくさい 해서 일단 의심하며 플레이 중 

근데 이노리한테 한 말이 좀 신경쓰임 

"죽여?" 가 아니고 "살해당해?" 





-

マジ天使じゃんーーー!!!!!!!!!!!!!!


크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커엌엌 

진짜 시시바 천사야 천사 

아이고오오오오오 

존나 힐링되는 캐릭터다 



폭발사건 떡밥 


죽은 이시자키의 옷은 탄게 아니고 마구 찢겨져 있었음 


-

시시바 추측-> 범인의 타겟은 오로지 이시자키ㅇㅇ 

시체가 폭탄 맞은것치고 훼손이 덜했던건 이 사람이 폭탄을 직격으로 맞았기때문에 오히려 '진공효과'로 덜 훼손된거였음 

(-> 폭탄과 가장 가까이 있었다는 것) 

-

세간엔 폭발사건이 특별수사 팀을 반대하는 테러집단에 의한 사건이라고 하지만 절대 아님

진짜 그랬다면, 팀 결성 후 다시 일어났어야 했지만 그렇지 않았다는건 이시자키 혼자만 타겟이 되었다는 것. 

(+ 당시 터진 폭발물 살상력-> 타겟 한명의 수준이라고 생각 중인듯) 

(사건 원인: 특별수사 팀 ㄴㄴ, 이시자키 한명을 죽이기 위한 다른 진짜 이유)



-

여주 너무 무방비 상태 ㅠㅠ 

지금 얘한테 예지 능력은 무척 위협인데 ㅠㅠㅠㅠ



-

아 근데 치카 너무 씅낸다 

승질 버럭버럭 낼때마다 깜짝 놀라죽겠;;;;; 


-

야이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상황에서 혼자 열일하고 있는건 시시바인데 왜 엄한 애한테 화를 내고 ㅈ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되서 똥줄타는건 알겠는데 애한테 화 좀 내지마라;;;; 

이 자식 몸에 화가 너무 많은것 같음 

가뜩이나 돌강이 목청 쩌렁쩌렁한데 나 너무 놀라잖아 



-

여주 납치의 진짜 목적? 이유? 
-> 누군가랑 손잡고 있는 듯 

-

아야메가 늘 용의자로 잡히고 무혐의로 풀려났는데 역시 그게 아니였나봄? 

형무소 들어갈듯. 그리고 핵심 사건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것 같음 

범인도 알고있고. 

전화통화 한 사람이 여기 범인일것 같은데 

근데 아야메가 알고 있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여서 통화 중인 '그 누군가'랑 딜함ㅋㅋㅋㅋㅋ 형무소라고 해도 좋은 방 해달라고ㅋㅋㅋㅋㅋㅋ 



-

리코 목소리 좀 한...계............. 어윽............ 



-

시시바 능력 ㄷㄷ해 



-

떡밥들이 휘몰아치는군요 

아야메 경찰로 불러들인게 아마도 범인? 

1) "죽일 생각은 없었다" ??????

2) 죽고 싶진 않으니깐 나 잠깐 깜방 가있을게~~~~~~~ 라고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누구한테 살해당하는데? -> 비오는 날엔 죽고 싶지 않아 








+

시시바 클리어



제~~~~~~~~~~~~~~일 몰입하면서 플레이했다 

아무래도 유일하게 팀 내 핵심 사건인 폭발 사건을 조사하는 멤버라 그런지 (겜 진상 관련) 사람 궁금케 하는 떡밥도 상당히 많았음 

이제서야 겨우......ㅋ............. 나년의 궁금증을 마구마구 유발시키는 전개가 펼쳐졌다 

이제 리코 남았는데 리코는.....아...... 목소리................ 

솔직히 까고 말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듣기 거슬리고 질리는 목소리다 

ㅠㅠ대사 다 듣고 있기엔 내 귀가 너무 힘들고 못버티겠음 

쇼타야 미안하다 정말 



리코 스토리는 걍 별거 없을듯 

얘도 폭발 사건 좀 다룰려나? 지 형이 그 사건에 휘말려서 의식불명으로 입원해 있는 상태니깐. 


드디어 노라/타테와키만 남았다 



시시바 플레이 하면서 나온 폭발 사건 떡밥 


1) 이시자키 한명을 타겟으로 발생한 사건일 가능성이 매우 높음 

2) 사건 범인으로 지목될 사람은 백퍼 경찰 관계자 

3) 사건을 '해결'하고자 카운셀러로 아야메를 부른게 아니고, 사건을 덮어 "해결시키기" 위해 부른것으로 추정

4) 레인킬러-폭발 사건의 범인은 동인인물인가? 

5) 아야메가 마지막으로 준 힌트- 니들 주위에/ 니들이 겁나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진상을 알고 있지 

(= 는 ㅅㅂ.. 백퍼 뫄뫄님일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걍 레인킬러 떡밥 

↓ 

무차별 살인이 아니고 타겟이 정해져있는 살인. 

노라는 레인킬러를 엄청 찾고 있음 

좀 어두운 과거 이력이 있는것 같던데 


아 그리고 병원 의사 언니 

이분 누가 봐도 시시바 누나인지 엄마인지.......... 백퍼 가족관계 인물인데 왜 언급이 하나도 안된거지? 


채널S에 해금된 것 중에 쿠루미 이야기인듯한 사연이(?) 올라왔다 

실종된 친구는 누구일까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테와키 플레이 메모  (2) 2017.04.01
리코 클리어/노라 플레이 중  (0) 2017.03.31
네타) 플레이 메모  (0) 2017.03.27
플레이 샷  (0) 2017.03.09
플레이 샷 정리  (0) 2017.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