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 플레이 메모

2017. 3. 27. 21:06ゲーム

-

우리 목청 좋은 돌강군.

개인루트 진짜 짧게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 올클하기 쉽겠어 

너무 긴건 힘들어 

히바리 루트에서 느낀 허무함에(?) 길들여졌는지 아님 순수하게 이쪽을 더 재밌게 한건지, 치카 루트는 괜찮았다 (...........) 

연애도 이쪽은 충분히 납득 

얘 루트는 뭔가 성장 스토리 같았음

그리고 드디어 레인킬러가 언급되었다. 한번ㅇㅇ............ㅋㅋㅋㅋㅋ 

떡밥.......이라고 하기엔 참 거시기한 멘트였지만, 암튼 플레이어들에게 이 게임의 핵심은 레인킬러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기 위해

거의 막판 씬에서 언급해줌 

이놈의 레인킬러... 

잡기 더럽게 힘드네 




아니 봤으면 대충 어케 생겼는지 알려주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다는 것만 알려주면 우리가 어찌아나

그렇게 따지면 나도 봤어 

여주 예지몽 꾸는거 보면서 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카 의뢰인/과거/人殺し -> 요런 네타는 생각보다 별거 아니였던 느낌

빨랑 리코/시시바 클리어해야지. 그래야지 노라/타테와키에서 진짜 이 겜의 알맹이를 맛볼 것 같은데 

그리고 프로 떡밥 투척러 시스이의 채널 s도 빨리 이것저것 해금됐음 좋겠음ㅋㅋㅋㅋㅋ 

무슨 내용이 또 흘러나올까 요거 참 궁금쓰. 


지금 해금된 채널 s중 몇개는 아직 누구/어떤 사건을 말하는건지 모르겠음 

대체 시스이 얜 뭐하는 놈임 

난 얘 정체가 제일 궁금해 신경쓰여 죽겠음 

真実を知りたければ、僕のところにおいで


ㅠㅠㅠ진실 겁나게 알고싶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인킬러 진실 좀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발사건도 그렇고 

아으으으으 


-

지금 이해가 잘 안 가는거 (수정중?) 


1) 리프코드 딜러랑 연결고리가 있는 서내 누군가. 

2) 그 약물 딜러의 갑작스러운 죽음 (살해) 

3) 노라-레인킬러와 어떤 연관이 있는지 

4) 사쿠라다 폭발사건의 전말 

5) 레인킬러의 타겟 희생자? 

6) 레인킬러의 두번째 피해자->유일한 생존자->레인킬러 사건의 열쇠?->혹시 일부러 안 죽였는지? 

7) Q. 왜 돌아왔음? -> A. 할 일이 없어서 

8) 노라는 레인킬러에 대해 생각보다 많이 알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뭐지이이!!!!! 노라 과거 캐궁금 

9) EXTRA 부분에 공략캐 파트 외에 하나 더 있던데 요기가 진상 루트인건가? 






-

걍 뻘글이지만 게임 시작화면 너무 좋음

걍 아무런 브금없이 사람들 웅성웅성 대는 소리+발걸음+식당 화면 

그냥 좋음 

정말 연출...... 너무 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엉엉엉 토이박스으으으 


-

배경 최고. 씨쥐 일러보다 배경+연출 보는 맛이 더 쫄깃 

야경->해질녘->낮 

낮도 좋지만 역시 난 야경/해질녘 배경이 최고인듯 





-

시시바 플레이 중인데 존귀 




게임 내 소울리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뒷태봐라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영혼없는 태도지만 얘 너무 천사같음 ㅠ^ㅠ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코 클리어/노라 플레이 중  (0) 2017.03.31
시시바 플레ㅣㅇ 중 (플레이 완료)  (0) 2017.03.29
플레이 샷  (0) 2017.03.09
플레이 샷 정리  (0) 2017.03.08
하루카6 플레이 메모  (0) 2017.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