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샷 정리

2017. 3. 8. 20:41ゲーム

-

트리거 키스 



이거 티저 사이트 나왔을땐 오?!!!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개그물이였다고 함니다......... 





얘네 시스템 신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이능력은 

상대방 능력을 잠깐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능력인데 조건이 키스를 해야함 




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플레이하면서 톨밍 바보 연기도 좋구나 싶었음 

키스가 입이 아니여서 아쉬운 선배 




트리거 키스 내 공식 바보ㅋㅋㅋㅋㅋ 




여주 취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싯꾸금 책] 

남고교생이 가장 좋아하는 것. 

주로 남자 방의 침대 아래 등에 살고있는 서책.

만약 발견했더라도, 슬그머니 원래 있던 자리에 놓도록 하자.

실수로도 학생 부모님에게 보고해서는 안됨. 


^ㅇ^)/ 


얘 이능력 뭐였지 

ㅠㅠ 첨부터 다시 플레이해야겠음. 암것도 기억이 안 나!!!!! 



ㅠㅠ선배 철벽ㅠㅠ 흑흑 



-

하루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즈사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플레이하다 계속 의문이였던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와서 ???할머니 할아버지 이름이랑 똑같네???? 이러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녀와 함께라면!!!!! 뱀새끼 따위!!!! 끔살!! 












대단원 마무리는 마치 대하렘 엔딩의 느낌이 물씬 풍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닌코이 생각나네 

닌코이 팬디 언제쯤 나오려나 




트로피 



91%의 트로피



망할 용어 트로피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타) 플레이 메모  (0) 2017.03.27
플레이 샷  (0) 2017.03.09
하루카6 플레이 메모  (0) 2017.01.05
(일단) 연대전 끝  (1) 2017.01.03
하루카 플레이 중  (0) 2016.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