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샷

2017. 3. 9. 21:34ゲーム

야마토 클리어. 

이건 오토메 게임이 아니고, 고딩 친구들의 청춘청춘한 이야기를 다룬 스포츠물임ㅋㅋㅋㅋㅋ 

(+및 개그겜)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도 웃긴 놈이라는거 알고 있었는데 

와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식 때문에 육성으로 낄낄거림 

다음 타자는 요 바보로 결정했다! 

........근데 내일 연전기 올것 같은데.......ㅋ......... 



암튼 

플레이하다 찍은 스샷만 올리고 이만 퇴블(...) 하도록 하겠슴다. 


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짜 미친듯이 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즈마가 멤버들한테 '견마의 노력'을 해준 멤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데 

견마(犬馬) 이걸 훈독으로 그대로 읽어버려서 이누우마가 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이누우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한 지도 어딘가 찝찝한지 쥰내 우물쭈물+뻘쭘 











왜 넌 또 울적해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등장하는 씨쥐인데 아옼ㅋㅋㅋ 이 씨쥐 비주얼에 속아버림ㅋㅋㅋㅋㅋ 




훗, 청춘시요제.......☆ 



후타바 성격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強気で生意気て。可愛げもな


好きだよ



유후 











야마토 루트 完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시바 플레ㅣㅇ 중 (플레이 완료)  (0) 2017.03.29
네타) 플레이 메모  (0) 2017.03.27
플레이 샷 정리  (0) 2017.03.08
하루카6 플레이 메모  (0) 2017.01.05
(일단) 연대전 끝  (1) 2017.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