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카 플레이 중

2016. 12. 26. 22:11ゲーム


생각보다 재밌다

하루카 시리즈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겜 설정을 이해하는데 좀 어려웠는데 그럭저럭 플레이 하는 중 

원래는 여주가 백룡의 무녀였는데 6와서 흑룡의 무녀가 됐다고ㅇㅇ 

그리고 공략캐가 되는 팔엽은 백룡의 무녀를 지키는 역할인데 여주가 싸움 졸라 잘하는 흑룡이 되서 팔엽이 필요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섭캐로 백룡의 무녀가 있긴 한데 애초에 모님이 팔엽을 정하는 구슬을 깨버려서 이 게임에선 팔엽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군인들이 지켜준다는 설정 (하지메라던가 슈헤이라던가) 


슬슬 개인루트 들어가야하는데 지금 매우 고민 중 ㅍ_ㅍ......... 

스토리 전개가 오니 쪽-> 제국군 이 순으로 진행되는데 오니 쪽 플레이할때 다리우스가 존멋에 존섹시여서 아주 환장하는줄 ㅠㅠㅠㅠㅠ

그리고 코하쿠 개귀엽 ㅠㅠㅠㅠ 이렇게 힐링되는 캐릭터 정말 오랜만이야... 

비주얼도 얼마나 예쁘던지 (비타 쓰담쓰담 

일단 꼴리는 캐릭터가 있으면 먼저 따먹고 보는 년이라 오니쪽 애들부터 바로 플레이해주갔어! 이랬는데 

제국군으로 오니깐 또 마음이 흔들린다................. 

카타부츠 캐릭터인 하지메도 플레이하고 싶고 슈헤이도 플레이하고 싶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왜케 좋고 난리임 

어느 순으로 공략을 해야할지 모르겠잖니니니니니ㅣ 으아아아아아아 


이렇게 개인루트 진입하는데 누굴 플레이해야할지 고민하는적 거의 없었는데 

그냥 다리우스->하지메 이렇게 플레이할까 

진짜 다리우스 최고야,,,,,,,,, 

거기다 cv까지 최고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 캐스팅 하신분 복 마니마니 받으세여 ㅠㅠㅠ

스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라시 하지메 연기도 좋다 

개인적으로 테라시 저음 좋아하는 편이라. 


여튼 잼나게 플레이하고 있다고 함 

배틀은 스킵 모드가 있는데 스킵으로 하면 패 못얻는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귀찮진 않아서 성실하게 싸우고 있는 중ㅋㅋㅋㅋㅋㅋ

근데 코에이 겜은 내가 익숙치가 않아서 플레티넘은 못딸것 같은데 

일단 패 다 모아야 하는게 좀 거시기함 


아이 참 고민되네 누구 루트를 먼저 타야하나 ~.~ 





겜 고자라 일단 난이도는 요렇게 





존나 비주얼 깡패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흑끼도 있는것 같은데 

아 너무 좋다 

저것봐... 속은 빡쳐서 디지겠는데 그걸 대놓고 드러내는 성격도 아니고 하니, 자기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여주한테 

빵 쳐먹으라고 꾸역꾸역 집어넣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눈빛ㅠㅠㅠㅠ 이 씨쥐는 정말 최고입니다 



ㅠㅠㅠㅠ




진심 귀여워 죽음 

이보다 어찌 더 똥꼬 발랄할 수가 있는가 

스탠딩 포즈도 하나같이 귀여워.... 귀엽다고................ 



노부!!!! 노부!!!!!!!!!!!!!!!!!!! 노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얘 이 포즈 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겨 

+

옆에 고로케도 있어서 그런가 괜시리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메 w/고로케 이 투샷이 되게 잘 어울려서 찍은것 같음  




이런 타입의 애들의 데레샷은 더 즐겁지 

더 부끄럽게 만들고 싶다 (? 




여캐들은 소중합니다 

아즈사 진짜 예쁨 ㅠㅠㅠ 내 취향을 아주 제대로 관통하신 여주이심

빨간 단발에 옆으로 꽂은 나비 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뻐 ...... 









+



팬디도 왔다! 

사실 하루카를 시작한 계기가 팬디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을 공략하기 위해 잡기시작한 하루카 본편인데 애들이 다 매력있음 ~.~ 

어젯밤 열심히 고민한 끝에<? 결국 다리우스 루트를 타기로 결정. 

후반부 가면서 적들이 꽤 쎄지던데 아아 키츠이 

얘넨 적 난이도랑 상관없이 걍 쎈 놈들인데 아옼ㅋㅋㅋㅋㅋ 귀찮다 

오토 모드가 있어서 아까 오토모드로 돌려봤는데 알아서 이기긴 하더라 

근데 얘네 dlc 상술 너무 심한듯 

오토메 게임에서 이렇게 dlc 꾸역꾸역 끼어넣는 겜 처음봄 







+

다리우스님 ㅠㅇㅠ 





+

다리우스 클리어

음...내가 너무 메인부터 플레이했나?ㅋㅋㅋㅋㅋㅋ 슈헤이가 벌써부터 걱정된다 ㅍㅅㅍ.... 너 좀 고단하겠구나 

그리고 코하쿠도 ㅠ.ㅠ 

다리우스 클리어하고 나니깐 빨리 팬디가 플레이하고 싶어졌닼ㅋㅋㅋㅋㅋㅋㅋ 나 존나 당황했쟈나.... 해피말고 노말엔딩? 본줄 알고 식은땀 줄줄 

다행히도 공략본에 나온것처럼 배드엔딩이나 노말은 없고 걍 해피엔딩 하나씩ㅇㅇ

다리우스 엔딩이 좀 흐지부지 마무리 된 느낌이 있어서 (좀 급하게 마무리된듯) 빨리 팬디를 하고 싶어졌으나 

최소한 하지메, 코하쿠, 슈헤이는 꼭 플레이하고 넘어가기로... 

사실 대단원 보고 싶은데 대단원은 8명 다 클리어해야 열린다는듯 해서. 

일단 하지메 공략할려고 하는데 세이브한 분기점말고 그냥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하기로. 

어차피 첨부터 해야 엔딩 본 캐릭터 패 줘서 들어가야함. 그리고 애들 레벨링 아까우니깐... 

아오 카드 레벨링하는것도 일임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캐릭터당 패가 4장인가 되서 요거 다 레벨링하고 보이스 들으려면 최소 2-3회 리플레이각;;;; 

공통으로 진행되는 루트 꽤 겹치니깐 대충 스킵하면서 봐야겠당

2회차니깐 패 모으는것도 좀 제대로 해보고.... 

ㅅㅂ 하지메 루트에서 나오는 바케네코 패 왜 안주냐 

그나저나 팔엽이 나오긴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가서 겨우 나옴ㅋㅋㅋㅋㅋㅋ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카6 플레이 메모  (0) 2017.01.05
(일단) 연대전 끝  (1) 2017.01.03
갱귀 플레이 메모 (+겸 이것저것)  (2) 2016.12.19
올클  (0) 2016.12.13
빨리 올클해야하는데  (0) 201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