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귀 플레이 메모 (+겸 이것저것)

2016. 12. 19. 18:14ゲーム

-

공략캐 너무 쓸데없이 많다 

1-2탄으로 나눠져서 볼 스토리는 별로 없... 이 아니라!!!!! 조오온나게 없음!!! 근데 공략해야 하는 애들이 많아서 올클하는데 시간 꽤 잡아먹을듯

지치는구나 벌써 

아직 기존캐들만 플레이 중이라 그런가 신캐들은 대체 뭐때문에 있는지 모르겠음....

신캐들은 지들 루트에 가서야 나오는듯 한데, 덕분에 존재감 1도 없음

나름 공략캐들인데 분량 존나 공기.... 이건 뭐 있는건지.. 없는건지... 

특히 카지 캐릭터 개뿜ㅋㅋㅋㅋ 누가 얠 공략캐라고 생각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나와서 하는거라곤 신선조 들어와서 둔소 청소하는거 정도 


지금하면서 드는 생각은 성우진에 돈은 많이 썼겠네 하는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사장을 이런 캐릭터에 쓰다니 ㄷㄷㄷ 

콘쨩을 이런 캐릭터에 쓰다니ㄷㄷㄷㄷ!!!!!!! 보니깐 아직 등장도 채 못한 섭캐들 있는데 얘네 cv들도 ㄷㄷㄷ

그리고 카즈키요네 원화가 아니라 그런지 확실히 다르다 ㅠㅠ 

역시 카즈키요네 그림이 예쁨....... 

본편은 거의 8년? 됐고 수상록은 5-6년 된건데도 다 예쁘더라 


암튼 ㅠㅠ모리쇼 소지 연기 너무 좋다ㅠㅠㅠ 귀여움ㅠㅠㅠㅠ 새침하고 유난히 애같이 구는 연기가 너무 귀여웠음 

그리고 산난상ㅠㅠ 개인적으로 너무 비주얼 취향이던 분인데 공략캐로 나와서 기쁨 

ㅠㅠㅠ수상록 산난상 진짜 최고였는데ㅠㅠㅠㅠ 바람의 장에서 수상록 부분도 살짝 껴줘서 요건 좀 볼맛났다 

빨리 꽃의 장 내주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탄이라 허무하게 끝나는건 진작에 알고 있었는데, 아 정말 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센 예쁨





ㅋㅋㅋㅋ내가봐도 황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스탠딩 너무 멋있음 

잘생겼어요!!!!! (야광봉)


아 산난상 존나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은 사람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지 눈물 찔끔 스탠딩 보고 첨엔 이게 뭔가 싶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뭐가 묻어있길래 뭐지 하고 되감기(?) 해서 유심히 쳐다봄 






다 이렇게 끝남

꽃의 장은 에도에서 막을 여는구나 




+

오키타 루트 키워드는 '신선조의 검' 이거였는데 

자꾸 검 이야기 하다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사를 키우는 아루지로섴ㅋㅋㅋㅋㅋㅋ 자꾸 검에 신경이 쓰이더라

소지가 허리춤에 차고 있는 두 자루의 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지 뿐만이 아니라 부장님도 그렇고 국장님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 

마침 hanaㅁr루도 이케다야+막말조 애들 중심으로 나와서 더 잼나게 본듯ㅋㅋㅋㅋㅋㅋ 아 이 애니도 이제 끝이 나는구나 ㄲㄲ 

이놈의 애증의 장르.... 

더럽게 욕하면서 담근 발을 못빼고 있는 나새끼도 참. 


그나저나 55카네ㅎ1라 드디어 실장되더라. 먼저 녹차님에게 축하의 인사를.... 

성우는 오노유 

확실히 니들이 돈 많이 벌었지ㅋㅋㅋㅋ 점점 호화스러워지는 성우진들....

나올듯 말듯 더럽게도 안 나오던 검사가 나왔으니 지금 트위터에서 아주 난리났는데 

오노유도 트위터에섴ㅋㅋㅋㅋㅋㅋ 55카네히라 이야기하고 있음ㅋㅋㅋㅋㅋ 재밌다

내일 멘테한다고 하는데 드디어 온것인가....훗

금화를 풀때가 온듯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구가 열심히 날려준 떡밥대로 천하오검 되게 신경쓰는듯 (나쁜? 쪽으로) 

특히 도지기리랑 라이벌 구도 짜고 있다고 하던데. 

우구는 침착한 캐러였다면, 얜 전투하는것도 좋아하고 피 보는거 좋아하는 그런 캐러일듯. (=이것도 우구가 던진 떡밥)

아 자꾸 혼자 궁예질하고 있네. 이번에 꼭 드랍받고 싶다!!!!!!!!!!!!!!! 물욕센서 발동!!!! 

암튼 낼 멘테 끝나면 열심히 달려야지..... 지금 내 혼마루에 미실장된 남사들이 너무 많아 

그리고 내년에 방영될 다른 ㄷㄱ애니도 궁금하네 

시리어스 전개라고 하던데 그건 그거대로 궁금하고 보고싶음...ㅋㅋㅋ 




+

그러고보니 55카네히라의 라이벌이 도ㅈ1ㄱ1ㄹ1라고 한걸보면 

얘도 슬슬 실장 준비 중이겠지? 

...일단 난 천하3검을 만들어놔야해..... 아직 55텐타가 없어 


+

우구가 55카네히라 떡밥을 던져줬다면 이젠 얘가 도지기리 떡밥을 던져줄 차례인가.... ^q^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단) 연대전 끝  (1) 2017.01.03
하루카 플레이 중  (0) 2016.12.26
올클  (0) 2016.12.13
빨리 올클해야하는데  (0) 2016.12.13
쇼르메 끝  (0) 2016.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