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르메 끝

2016. 11. 28. 23:11ゲーム

얘는 챕터로 나뉘어져있더라 

총 5챕터까지 있는데 재밌었당. 피니스도 5장까지 나올듯 


역시 셜록쿠 홈즈는 모리아티랑 엮이는게 최고지

원래 반이랑 엮였는데 홈즈-모리아티 쪽으로 풀어가는 스토리가 더 좋았다. 덕분에 쩌리 신세가 된 반... 

아무래도 본 캐릭터 설정-이야기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스무스하게 잘 풀어나가더라 

닝겐은 서로를 이해해주며 더불어 살아가는 존재지만 자기 주위엔 그딴 사람따위 1도 없다며 자칭 고독남으로 살아가는 모리아티ㅇㅇ

고독남을 자칭하며 살아가는 도중 셜록 홈즈라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며 자기만의 방식대로 자꾸 들이대는데 (......) 

모리아티-홈즈의 대치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음 

코드리아에 라스보스는 따로 있지만, 모리아티도 준보스 급이여서 ㄷㄷ한 캐릭터로 나오는데

홈즈 루트에선 아주 그냥 라스보스로 펄펄 날라댕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반한테 한 만행도 있고해서 초반엔 빡돌았는데 점점 갈 수록 모리아티라는 캐릭터가 흥미롭게 다가왔음 

모리아티 시점으로 한 독백도 그렇고, 얘가 어떤 시선으로 늘 홈즈를 지켜봐왔는지. 

그리고 지 나름대로 홈즈 한정으로 특별한 감정을 느끼고 있었는데, 그게 모리아티에겐 어떤 의미들이 있었는지 

다 그려지는데 흥미로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착남 모리아티 

그리고 다시 만난 코야마 상의 연기는 최고였다 ㅠㅠㅠㅠ 캐릭터 싱크 아주 죽임...... 


암튼 다시 말하는거지만 

후편 내줘라.

쇼르메 루트에서 카르디아 어쩔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던트까지 나와서 얘 각성 할뻔했는데, 그거 일시적으로 억제하는 약만 하나 던져주고 둘이 잘 해결하겠지~ 

이런식으로 끝내면 안되잖아...? 


근데 아무래도 캐릭터가 셜록 홈즈인만큼 카르디아 독이나 호롤로기움 문제 다 해결해줄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되게 믿음직스러워섴ㅋㅋㅋㅋㅋㅋ 그닥 찝찝한 기분은 안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캐릭터 빨이 큰가? 

셜록 홈즈라고 하니 뭔들 못하겠니 ㅋㅋㅋ 그리고 갓프랑이 있으니 충분히 해결될듯 


쇼르메 루트 끝나고 제일 궁금했던건 루팡 일행에서 완전히 벗어난 카르디아가 

왓슨+홈즈와 같이 탐정 사무소에서 본격적으로 일하게 될텐데

지금 쇼르메한테 와있는 의뢰가 다이아 훔친 도둑놈 잡기. 

그리고 그 도둑놈이 바로 루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둑 루팡 잡으러 돌아댕길 요 두 사람 모습이 너무 궁금했음 

사실 무엇보다 제일 신경쓰일 부분은 역시 카르디아 독 문제일텐데 

난 오히려 암 생각없었곸ㅋㅋㅋㅋ 루팡 체포하는 카르디아+홈즈 모습이 제일 궁금했고 제일 보고싶음! 

그니깐 후편 꼭 내주세요~ 

.....................................내줘라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클  (0) 2016.12.13
빨리 올클해야하는데  (0) 2016.12.13
프랑 애프터 스토리 끝  (0) 2016.11.25
회응  (6) 2016.10.23
일단 올클은 했으니깐  (0) 2016.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