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 애프터 스토리 끝

2016. 11. 25. 22:06ゲーム


진짜 짧네ㅇㅇ 정글평의 섬녀 말이 맞았음.... 한시간이면 다 볼 수 있었닼ㅋㅋㅋㅋ 

음...........................너...너무 짧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 루트ㅠㅠㅠ 이건 뭐 팬디의 팬디를 내줄려고 하나요? 벌써부터 밑밥 까는건가? 

역시 오토메이트야... 벌써 다음 팬디를 준비하려고 하잖아 ^^? 그래서 두번째 팬디는 언제쯤 나올 예정이죠? 


아니 "우리의 미래는 우리가 정해!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야!" ...와 같은 느낌으로 끝이 나는데 이게 무슨 소년 만화도 아니고 

마지막에 겨우 프로포즈를 하긴 하는데 내가 이거 하나 보려고 이렇게나 목빠지게 기다렸나 자괴감이.................. 

솔직히 본편에서 카르디아 문제를 전혀 해결해주지 않아서!!!!!!! 어쩔 수 없었다고 생각함 

시발 지금 보니깐 본편에서 카르디아 독 안 없애주고 호문클러스니 뭐니 쌩깐거 얘네 일부러 그런거였구만. 의도가 있던거였어.... 

암튼 이 문제는 꼭 해결해야 하는 점이라 어쩔 순 없는데...... 어쩔 수는 없는데 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하게 허해........ 애프터 스토리라고 나온 팬디인데 플레이 하고 난 마음이 허해.................... 어쩔꺼야 오토메이트 자식들아 


카르디아가 애초에 인간도 아니고 루팡 빼고 다른 애들 루트에선 호롤로기움 독이 완전히 없어진게 아니여서 

이번 팬디에서도 좀 시리어스하게 다뤄질 수 밖에 없었음. 인정ㅇㅇ 

그리고 설령 독이 해결됐다고 해도 프랑 루트처럼 또 이데아가 들쑤시고 와서 카르디아는 신의 영역을 침범하였음으로 숙!청! 이럴지도 모르니 연애만 할 수는 없지. 

아무래도 여주 설정을 인간이 아니라는 점으로 둔것부터가 오토메이트 얘네 아주 멀리 보고 있었어.... 

여기저기 꽂을 빨대 준비하고 있던거였어 



프랑 밖에 클리어는 안 했지만, 일단 프랑은 본편에서 해결못한 독+호문클러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중점을 둬서 

얘랑 막 깨 뿌리는 팬디는 아니였고, 이 게임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책만 겨우 던져준 팬디였다고 봄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오토게 팬디는 그 이후의 이야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이야기까지 다 다루려면 볼륨이 또 커질테고, 그 볼륨을 오토메이트가 한번에 낼리가 없고. 

따라서 이번 축복의 미래는 걍 본편에서 차마 해결하지 않.은. ^^.......... 카르디아의 문제를 이제서야 해결해주고 

그 후의 이야기는 내후년 쯤 보던가 합시다 고갱님들 by 오토메이트 


이거였음 


솔직히 오히려 여기서 안 나오는게 더 이상함 

아니 글쎄 프랑이 이젠 사람도 만들겠다네요!!!!!!! 이 양반의 상상을 무한 초월하는 능력치에 후덜덜 떨고 갑니다 

호문클러스를 진짜 사람으로 만들겠다고 하는데.......... 그리고 지들 미래는 지들이 만들어 나가겠다는데 

그 과정을 보여줘야져..... 그 과정을 보여주고 둘이 만든 미래의 모습을 보여줘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 (밥상뒤엎음


아무래도 애프터 스토리가 코드리아 스케일을 더 크게 만든것 같다 

지금 프랑만 봐서는 다음 편 이야기도 심상치 않을것 같은데


이번 팬디는 걍 다음 시리즈의 밑밥 겸 섭캐들 반응 좋았으니깐 섭캐들 스토리도 봐보셈ㅇㅇ 

하고 만든것 같다 

궁금하네 루팡 루트는 어떻게 나올까 

얘부터 해봐야겠어..... 






-

헐 ㅁㅊ

플레이 캡쳐한거 컴터에 옮긴줄 알고 다 지워버림 

아 환장ㅎ네


다시 플레이해야겠다 어차피 플탐도 적은데 ㅋㅋㅋ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리 올클해야하는데  (0) 2016.12.13
쇼르메 끝  (0) 2016.11.28
회응  (6) 2016.10.23
일단 올클은 했으니깐  (0) 2016.09.23
-----------------  (0) 2016.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