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사건 플레이 메모

2017. 12. 2. 17:53ゲーム

아무래도 이 겜은 메모를 좀 하면서 플레이해야할것 같아 오조억년만에 블로그 들어옴 


-

오토메 겜 분위기가 전혀 안 나고 걍 미스테리함만 가득가득함 

근데 좋음ㅋㅋㅋㅋㅋㅋㅋ 

하루카가 아무래도 여장한 상태고 학교 내에서 워낙 인기 많은 설정(넘사벽 아코가레)이라 백합느낌이 나는데 

왜 이것도 좋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보다 아유뭉 연기 존나 좋음.......................... 

아유뭉 연기만으로도 벌써 반은 씹고 들어간 게임임 

근데 뜬금없이 등장한 마사나리 아빠/여주 친아빠 네타는 어거지......... 

오토게라 일단 연애는 시켜야하니 지 자식들끼리 결혼시키자 하는 밑밥 던진거임...?ㅋㅋㅋㅋㅋ........... 

사지가 잘린 살인사건이니 뭐니 죵나 분위기 싸한데 갑자기 결혼 이야기 나오니깐 몰입 확 떨어졌음 

근데 내가 지금 하루카 공략 중이라 걍 조용히 사라진 이야기인데ㅋㅋㅋㅋ 마사나리 루트 타면 이거 나오겠지...... 

아빠들끼리 한 자식 결혼 약속....... 

이것이 최선이였냐....... 레드여 


암튼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중 


-

특이하게 이 겜은 메인 남주들부터 공략 가능함

솨베/츠구/나미캉 캐릭터 너무 냄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구 캐릭터 소개를 내가 안 보고 시작해서 그런가, 나도 에레나도 다 놀랐따....................... 

꼬맹이 시끼인줄 알았던 애가 나미캉 캐릭터와 동갑이며 이 여학교의 설립자/이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옆에서 일하는 비서 새끼 존나 이상하고. 

츠구 캐릭터는 너어어어무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즈라는게 약간 하루카6 츠키야미 같은 쁼이 나는데, 츠구네 집안이 만든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그러고보니 마사나리 초반 지뢰설정나옴 

군국주의 묘사나와서 눈살 찌푸려지는 점이 있었음

여자도 존나게 깔봄. 

걍 이 당시 실제 우익 꼴통 군인 모습의 표본같아서 존나 싫음....... 

성대가 오노유이건 말건......... 별로.............. 

또 막상 플레이하면 우부 캐+데레데레한 갭모에 설정을 집어넣었겠지만

애 자체가 걍 ng인것 같음 



이래서 이 시대 군인캐는............ (담배) 

아 갑자기 이사미 생각나네 옘병....ㄱㅋㅋㅋㅋ

아니 차라리 이사미는 집안 사정이 워낙 잦같으니 나라고 뭐고 집어치우고 집안 싸움에 참여하느라 바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미캉 캐릭터는 갈피가 전혀 안 잡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얜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솨베 캐릭터는 공홈 일러보면 존나 최종보스 느낌이라 얘도 뭐 있을것 같고

여주 엄마랑 연관되는 네타들이 나올것 같음 



떡밥정리) 


- 여주는 남자 극혐함. 

왜? 남자들은 자기를 죽이니깐 


- 여주 부모는 러시아를 떠나 일본으로 오게 된 이유는, 엄마의 어떤 특징때문에 (아마 향기때문일듯) 

이용당하고 핍박당하고ㅇㅇ 암튼 안 좋은 꼴을 당해서 피하러 일본에 옴 


- 여주 향기에 미친듯이 이끌리는 아리즈 

이건 무슨 디아러버 설정 같다 


아라즈 땜에 가슴에 칼빵 맞아 다 죽어가던 하루카가......... 난또!!!!!!!! 

여주의 "제발 부탁이에요 가지말아여!!!!!!!!!!!!!" 처절한 외침에 소생함. 올ㅋ

이것도 여주 힘인듯? 



-

아 ㅇ하루카 여장이 원래 코샤도 집안에서 여자는 이 일족을 이끄는 존재라 

남자인 하루카는 태어나자 마자 여자로서 키워졌다고 함 



-

아 맞다!! 

여주 부모가 죽고 에레나를 줄곧 서폿해주던 id라는 사람

이 사람 정체는 누구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변조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잖아............^ㅇ^........ 





에레나 얼굴 똥글똥글 

근데 씨쥐 퀄이 좀 들쑥날쑥한 느낌이.............? 



-

난다요 모........... 완전히 하루카6 전개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디아러버 소재 



-

하루카 클리어.

아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 하나둘씩 풀어나가는 식이라 1회차는 그냥 온통 ???????????? 투성이....... 

하루카 메인 남주인데 이런식으로 끝내면 어찌하려곸ㅋㅋㅋㅋㅋㅋ...................... 

진상 루트? 있을텐데 여기선 잘 해결해주실거죠............? 


자주가는 공략 블로그도 지금 플레이 중이던데 아무래도 나미캉이 올캐러 해금 캐릭인듯...... 

역시나 나미캉이 맡은 캐릭답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