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레마니 플레이 일지

2018. 10. 4. 18:47ゲーム



현재 토모세 쿄우야 클리어/미즈키 루트 보는 중 

미즈키는 딱 보니 형아 네타가 중심이 될듯 싶고 소우타 무서워 죽겠음. 타쿠미 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회 캐스터들의 드라마가 다 삭제된건 스폰서인지 프로듀서인지 둘중의 하나가 분명 삭제한건데 

삭제한건 당연히 엔딩롤 보면 본인 이름 나오니깐, 들키지 않기 위해 의도적으로 다 삭제ㅇㅇ 

그니깐 지금 프로듀서-스폰서는 전회에 참가한 이력이 있는 놈 같은데 그게 누군지 갱장히 아리까리함 



첨엔 소우타 이놈이 전회에도 출연했다 이런 좃팔.... 네놈들 조지러 내 돌아왔다...... >>...하며 빡쳐서 다시 돌아온듯 싶었는데 

지금 다시 보니 마모루가 현 스폰서 겸 전회 캐스터인것 같기도 

근데....................................... 

또 신경쓰이는게 전회엔 패널티 받으면 원래 세상 돌아가도 회복되지 않는데 그거 생각하면 케이토 팔........ 넘 신경쓰임....... 




결론은 쉬팔 

모르겠따 




-

미즈키 협력자 빼박 쿄우야 


-

헐 미즈키 형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사하러 온 정보국 사람인데 드라마 하면서 너무 연기에 심취하셨낰ㅋㅋㅋㅋㅋㅋㅋㅋ 왜....ㅋㅋㅋㅋㅋㅋㅋㅋ 


-

형 졸라 썅놈이네 ㅡ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박 이 둘이 스폰서랑 프로듀서잖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새서 의논하고 있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씨발 와 씨발 와 씨이바라ㅏ아라라ㅃㅏㄹ!!!!!!!!!!!!!!!!!!!!!!!!!!!!!!!!!!!!! 

부국장인지 뭔지 이거 미친놈아니냐 와 와 아 개빡쳐 비ㅏ니ㅏ어 

아아아아악 아아아아 개빢쳐!!!!!!!!!!!!!!!!!!!!!!!!!!!!!!!!!!!!!!!!!!!!!!!!!!!!!!!!!!!!!!!!!!!!!!!!! 

아 짜증나 스폰서/프로듀서 존나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미즈키 루트 클리어 

아 짜증나 이세계 개짜증나 대체 왜 만든거냐고오오오오 

이 셋 중 가장 빡세게 굴려졌던 공략캐+여주였음 

뭔가 휘리릭 퉁친 느낌은 많았지만 ㅅㅂ 알게뭐야 저 좃같은 곳에서 나오면 다행이지 

짜증남 프로듀서 스폰서 정체 누군지 감은 잡고 있어서 그런가 이 둘 플레이하기 존나게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예... 네이버 검색하다 스폰서 네타 봤는데 이건 정말 생각도 못한거여서 

제대로 스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새끼 눈알 필터링 제대로 해라.... 

마모루 찝찝해서 료이치 해야지 했는데 앗.....아..아..... 

케이토는 호감이 영 안가서 안잡힌다 ㅡㅡ... 애가 너무 화가 많아서.... 


-

근데 싸그리 데드엔딩된거 넘 웃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