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그오 2부 2장 클리어

2018. 10. 7. 21:27ゲーム



드디어 클리어 

시토나이 땜시 2부2장 클리어 조건이라 플레이했는데 잼있었음 

오필리아 넘 안쓰럽 

구다즈랑도 좋은 친구가 됐을텐데  


그나저나 시구브륜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콩달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스 미니깐 또 가챠의 욕구가 엄청 드는게 나폴레옹이랑 시구르드 존나 매력있게 나옴;;;; 


암튼 3장도 기대되는게 드뎌 아틀라스원이 등장함으로써 새로운 인물이....! (두둥 


낼부턴 걍 쉬엄쉬엄 오토게나 다시 해야지 

미대오빠 플레이할 예정인데 정체를 알아버려서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