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일자 겜 기록 및 잡담

2017. 6. 3. 23:39덕talk

-

우선 앙스타 이벤 



이벤트를 잘못 고른듯ㅋㅋㅋㅋㅋㅋ 

애꿎은 다이아만 쑥쑥 낭비되고 랭킹은 오르기는 커녕 제자리 걸음 혹은 내려감. 

하 

걍 저번 톰5야/쿠로 이벤트나 뛸걸 그랬나; 

아니 꽃보라 이벤트도 안 이랬는데 왜이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추억 이야기는 무서운것..... 

꽃보라 때는 한국 일본 둘다 연휴라 박터지는 전쟁이겠군! 했는데 

의외의 선전에 이번에도 빡세게 달리면 랭보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싶었지뫈 

나년의 생각이 넘나도 짧았던 것이였다......................... 안이했어........................... 앙스타는 괴수들만 하는 게임인걸 내가 잠시 잊고 있었어...... 

11000위 안에만 들면 랭보 레오 한장이라도 얻는데, 저 순위에서 올라가질 못함;;;;;; ㅅㅂ............ 

빨리 이벤트 끝나버렸음 좋겠다 

다음은 유성대?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하......... 치아키.............. (주먹울음) 



아 그리고!!!!!!!!!!!!!!!!!!! 

긴급 드랍 하나도 안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쳇 







-


오랜만이다 도검아 

들어가기 존귀찮아서 그동안 혼마루를 또 폐쇄하고 말았는데 

연대전 한다는 말에 다시 사니와 컴백해버림 ㄷㄷㄷ 

연대전 도장 파괴도 없고 대장에 세워놓은 남사는 대미지 1도 안 입어서 레벨링에 최적화된 이벤이라 

지금 뛰고 있는데

싯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 이 새끼 

이제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연말/올초에 10만개 모으며 온갖 스트레스와 함께 오뎅을 찾았건만 끝까지 안 나왔다는 슬픈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었지. 

근데 이제서야 나와주네 

하여간.... 천하 딱지뗀 세명의 남사들이 날 참 괴롭히네 



암튼 요새 이것저것 더럽게 욕먹고 있는 운영진들. 

정말 쓰레기 같은 운영에 캐릭터 애정으로 간신히 파는 팬들한테도 쌍욕이란 쌍욕을 다 받아쳐먹고 있음. 

이 새끼들 존나 마조임ㅋㅋㅋㅋㅋㅋㅋ 욕먹는거 졸라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새 왜이러냐  (0) 2017.07.04
기록 및 잡담  (0) 2017.07.03
이벤트 뛰는 중인데  (0) 2017.05.31
크으으으으  (3) 2017.05.30
기록 및 정리  (0) 2017.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