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왜이러냐

2017. 7. 4. 22:25덕talk

겜 얻어걸리는 운빨 장난아님;;;; 

가챠/제작 운 이번을 마지막으로 다 써버리는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정말 장난아니다........... 

앙스타도 배수카드 나올때마다 다 걸렸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중복까지 뜨고........ 

도검은 6번째 제작하니 튀어나와줌 

진짜 빨리 나온건데 와........ 우리 혼마루 대장장이 진짜 똥손인데 바로 뽑아줌 

이번엔 칭찬해줄게 

이번 토모에나기카타 일러레가 이와토오시 그린 일러레라 그림 진짜 특색있음 

특히 색채가 아주........ 굳이여. 



5시간 떴을때 기대반 걱정반으로 도움패쓰니 



나와주셨다......................... 

캐릭터 설정은 사니와 과보호하는 설정. 왜냐면 얜 다른 검들과는 다르게 이전 검 주인이 없어서 얘한텐 사니와들이 첫 주인인 셈이라.. 

그리고 이 글을 하세베가 싫어합니다. 


회상은 역시 하세베랑 엮이는데 진짜 빵터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니와를 두고 서로 으르렁 대는데 ((((솔직히 하세베가 일방적으로 씅질내는것 같은건 비밀로.))))

넘 웃겼음 

캬 앞으로 금손님들 연성이 벌써부터 기대된다는 것!!!!!!! 




특 이벤트 중이라 벌써 레벨 25를 찍었다



역시 도검 제작 이벤은 케바케가 너무 심해서 안 나오는 사람들은 죽어라 돌려봐도 안 나오던데. 

내가 쥬즈마루때 그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350번을 돌려봤지만 끝까지 안 나와서 진짜 혈압올라서 쓰러지는줄 


쫌있다 활격 다시 봐야지 

퀄리티 진짜 오짐;;; 

활격엔 어떤 남사들이 나올지 궁금함 


새롭게 추가된 남사들이 꽤 있어서 얘네도 등장할지 궁금!!!!!! 

하나마루 2기에선 새 남사들 추가되서 나온다고 하던데 활격을 어떨지~~~~~~ 

기대된다 

생각보다 재밌게 뽑히는듯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거슨 실화였다  (0) 2017.07.11
츠루  (0) 2017.07.08
기록 및 잡담  (0) 2017.07.03
6/3일자 겜 기록 및 잡담  (0) 2017.06.03
이벤트 뛰는 중인데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