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및 잡담

2017. 7. 3. 21:38덕talk

-

앙스타 기록 


1) 처음으로 복각을 뛰어보았다. 뛰면서 느낀점은 아무리 보더가 그지같더라도 걍 본 이벤트 뛰는게 낫다........ 

홀리데이 스토리 딴것만으로도 난 만족해요. 



포보가 치아키였는데 이겈ㅋㅋㅋㅋㅋㅋㅋ 난 안즈한테 클쓰마쓰라고 목도리 선물해주는 훈훈한 시츄였는줄 알았지만 

정말 치아키 네 녀석.......... 

너다운 행동이긴 하지만 설마 안즈가 아닌 학교 정문 앞 누군가 만들어놓은 눈사람에게 목도리를 감아주는 시츄였다니.... (이마짚) 

복각 포인트로 170 찍어야하는데 안될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이벤트 나오면 걍 바로바로 4성 명함이라도 땁시다. 



카오안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소중한 다이아 15개를 소비해가며 복각을 뛰게 만든 장본인. 

하카제 카오루!!!!!!!!!!!!!!!!!!!!!!!!!!!! 

비주얼 보라고. 정말 미친거 아니냐고.................. 짲응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기고 너무 매력적이고. 

카오안즈 보면 이런저런 썰들이 보고싶음 

여러 여자 후리고 댕기는 가벼운 카오루지만 안즈한테만큼은 일절 손대지 못하고 쩔쩔 매서 속으로 끙끙 앓는 카오루라든지..... 

아 미치겠어 

카오안즈 최고야 



2) 이번 이벤트 유성제 배수 카드 가챠 





가챠 운 미쳤구요................ 5성 츠카사 두장도 뽑음;;;;;;; 

이제껏 돌린 가챠 중에 가장 결과가 좋은..... 진짜 내가 뽑아놓고도 믿기지가 않았다;;;;; 

스토리도 다 봤는데 히메랑 츠카사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꼬맹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철모르는 도련님들 어찌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메/츠카사 사이에서 이 둘 중재하는데 세상 바쁜 미츠루가 안쓰러워 보였다 

참으로 어른스런 미츠루..............(쑻) 




3) 센브라 가챠 


슈벌.. 요거 돌렸더니 다음날 바로 울레 2배 가챠 시작해서 배아파 죽는줄

결과물은 걍 다테 마사무네 



4) 도검 애니 


활격 뭐시기라고 해서 도검 애니 시작했는데 미쳤나봄......... 원작을 ㅊ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월하는 고퀄 애니를 보여줌;;;;; 

물론 원작이 워낙 잦같아서 뭘하던 원작보다 더 좋은 컨텐츠가 뽑히겠지만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였다. 

재미도 있었음. 

사니와 파워 정말 후덜덜하구요....... 오랫만에 다시 보는 야겐도 멋있었음 

그리고 콘노스케 일도 하네 

얘 하는 일이라곤 유부나 쳐먹는거였는데........ㅋㅋㅋㅋㅋㅋ.......... 

겜은 탈혼마루 상태라 잘 안 건드리는데 활격은 꼼꼼히 챙겨볼듯 

뭔 내용이 나올지 궁금쓰.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소행군들 얘네도 말타고 댕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전엔 말 못타는데 왜 말타고 댕기냐!!!!! 


그리고 니트로가 드디어 새 남사를 공개했다; 

예상외의 남사가 나와서 다들 놀라함. 설마 나기카타가 나올줄이야 

비주얼 진짜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멘테 들어가는데 다시 혼마루 돌아가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간 원정으로 모아든 자원도 꽤 있고 하니 단도 노려볼만도 함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루  (0) 2017.07.08
요새 왜이러냐  (0) 2017.07.04
6/3일자 겜 기록 및 잡담  (0) 2017.06.03
이벤트 뛰는 중인데  (0) 2017.05.31
크으으으으  (3)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