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뛰는 중인데

2017. 5. 31. 20:14덕talk

혁명 준비 중이던 에이치 (피네 결성 전)+원래 레오랑 잘 지냈던 썰+혁명 후 레오가 변해버린 썰+

나이츠가 결성되기까지 일어났던 일들 등등등등 

앙창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네타들이 쏟아져 나오는 이벤트라 존나 첫날부터 개빡셈;;; 

스토리 스케일이 좀 크다보니 이번에 해금되는 스토리만 해도 27개라고 함


지금 스토리 보고있는데 츠무기 진짜 불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즈미는 걍 엄마라고 불러야 할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츤츤대면서 해줄거 다 해주고, 세세하게 다 챙겨주고. 

와씨 

지금 다이아 600개 정도 있는데 이거로 6000위 노릴려고 지금 달리는 중인데 

다들 이벤트 달리는 속도.. 인간적으로 너무 한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씨.......... 

천상계 포인트 훑는데 소오름이 쫘아악...... 

먼데 벌써 포보/랭보 5성을 다 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랭킹 단위 수 이게 가능합니까?????????? 

와 미쳤....... 

ㅠㅠ 아무래도 빡세게 앙수면 하면서 자연lp+다이아lp 다 쓰고 진짜 힘내서 달려야 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앙스타 달리는 안즈들은 낫닝겐임..... 정말 탈앙하고 싶다 

근데 내일쯤 아트북 올것 같은데 

옘병 




+



일단 여기까지 해두고 앙수면 하면서 자연 lp 써야지.... 

어떤 앙창이 "寝たら負け” 라고 닉넴 올렸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야...... 자면 끝나........... 

아 시바.... 이벤트 기간 내내 잠 설칠텐데 회사가서 비몽사몽하는거 아니냐며 

뭣보다 사무실에서도 틈틈히......ㅋㅋㅋㅋㅋ 이벤 뛰어야 하는데 잘 될까....... ㅠ.ㅠ 



오늘 이벤 첫날인데 

천상계 진짜 장난없음

이게 말이나 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체 과금을 얼마나 하는거임?

난 이번에 10썼는데 저분들........ 한 백은 쓰셨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해서 저번 이벤트처럼 



요렇게 랭보 받았음 좋겠는데.... 이번 이벤 뛰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어떨런지 모르겠다; 

제발 6000위에만 들게 해주세요 ㅠㅠ 



+

6/1 랭킹컷 



와 진짜 다이아 엄청 쓰는데도 랭킹 겁나 안 오름;;;; 

그만큼 이벤 참여율이 높다는거겠지 ^.ㅠㅠㅠㅠ 

내일 에이치 얻고 모레쯤? 세나 얻을 것 같은데 이 속도면 세나는 4장 데리고 올 수도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풀돌도 가능할까.......? 

풀돌하면 랭보 1장은 주는데 




오늘부터 기간 한정으로 메인 스토리 풀보인데 

와 역시 보이스의 힘은 상당했다;;; 

몰입 장난아님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 및 잡담  (0) 2017.07.03
6/3일자 겜 기록 및 잡담  (0) 2017.06.03
크으으으으  (3) 2017.05.30
기록 및 정리  (0) 2017.05.20
천단위로 내려옴  (0)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