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및 정리

2017. 5. 20. 14:03덕talk

-

현재 비타겜은 트리키스 올클 그리고 환등론도 플레이 중. 

슈헤이 클리어. 아리마 공략 중인데 종장 들어감 

아리마 루트도 슈헤이 루트 전개랑 비슷한데 ㅅㅂ;;; 아리마랑 슈헤이 졸라 불쌍하다 

홍옥회가 이 둘을 걍 희생자로 만들어놨음 

하루카가 원래 개인 루트로 들어가도 스토리 진행이 거의 비슷해서 환등론도도 그럴것 같은데

나머지 애들도 지금 슈헤이/아리마 루트처럼 되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복장 터질듯ㅋㅋㅋㅋㅋ 

아리마도 불쌍하지만 슈헤이 개불쌍함

대체 몇번을 죽어야하나 

군국주의 시발넘 


아아!!!!!!!!! 그나저나!!!!!!!!!!! 진화/강화 시스템 빡세게 만들어놔서 레벨링하는 보람이 1도 없다!!!!!!!!!!!!!!!!!!!! 

강적을 쓰러트릴 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

앙쓰 씹노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나나가 그나마 낫다ㅠㅠㅠㅠㅠ..... 

이번 앙쓰 이벤은 애초에 포기한거라 난 별 타격 없었지만, 이번꺼 뛰는 앙창들 진짜 개빡치고도 남을 일

이딴 발운영에 어케 무서워서 이벤트 뛰겠음......? 

그리고 아이나나 스토리 왜 점점 어두워짐 

야마상 이중인격썰..... 

아직 6장 남았는데 지금은 아이돌리쉬 화해해서 하하히히호호 거리고 있긴 한데 

다른 매니저들 후기에 따르면 갑자기 또 어두워진 전개에 찬물 뒤집어쓴 느낌이라고....ㅋㅋㅋㅋ..... 

아 빨리 봐야하는데 되게 귀찮네 

츠키파라는 로그인 보상만 받고 있음 

보통 이런 리겜/가챠 겜은 카드 일러 빨 장난아닌데, 츠키파라 카드 좀 이상함

츠키우타 일러레가 직접 그린 카드 일러가 있는반면, 또 아닌것 같은 놈들도 있는것 같고ㅇㅇ 


암튼 요근래 앙쓰/아이나나 가챠 운이 꽤 돌아가서 만족 중

마코토랑 가쿠 한큐에 뽑아서 신남 

사실 가쿠는 좀 물욕센서 돋았는데 한방에 나와줘서 행복함 

아니나나도 슬슬 2주년 기념 캠페인 들어가는 듯 

뭐가 나올지 벌써부터 초타노시미 



-

담주가서 페5 예약을 할까 싶다 




-

코드리아 신작 뭐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나올거라 생각은 했었지만 하 신작 소식 나오니깐 너무 반갑고 기쁘고 ㅠ_ㅜ 

그래 저번 코드리아 팬디는 걍 애들 얼추 연애 시키고 신작 떡밥 던져준거였어 

난 알고 있었어!!!!!!!!!!!!!! 캬컄컄ㅋ컄컄!!!!!!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벤트 뛰는 중인데  (0) 2017.05.31
크으으으으  (3) 2017.05.30
천단위로 내려옴  (0) 2017.05.07
아무래도 (+수정 중)  (0) 2017.05.01
  (0) 201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