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루

2017. 7. 8. 21:21덕talk

아직 등장하진 않았지만 (엔딩 나노등장.....) 

요 컷이 너무 멋져서 박제. 

역시 츠루는 피를 흘려야........ (?????) 






衣装は白一色でいいのさ。戦争で赤く染まって鶴らしくなるだろ?


라고 하는 학지지를 얼릉 보고싶소.






멋있쪙......ㅠ^ㅠ 







정말 활격 보면서 느끼는건 대지타로는 유포테이블한테 무한 감사를 표해야 한다........ 

진짜 고마워하셈 

나름 원작이라고 하는 겜이 노답+좆망인데 애니를 이런 퀄로 내주다니 

그리고 이제는 좀 앵간히... 각성하삼 

명색히 개발자/사장이라고 하는 사람이 일을 안 하니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좀 깨달았음 좋겠으나, 그간 해온 대지타로의 행동을 보아선 오히려 스스로 원작 부심+뿌듯함에 

더 일 안 할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나 대충 만들고 또 지 혼자 놀겠짘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병크 하나씩 터트려주고..... 

어휴 ㅠㅠ 


정말 애증의 장르다 

병크 터트릴때마다 진짜 개짱나는데 오래잡아온 겜이고 캐릭터 애정이 꽤 깊은 사니와라 ㅠㅠ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ㅠ.ㅠ..... 

일단 새 남사 뽑았고 전력 확충 이벤 중이니 레벨링+아이템이나 먹어야지. 냠냠...... 





+

2화 봤는데 야겐... 남사들이랑 서먹서먹..... 

서먹하다기 보단 걍 본인이 벽을 침 ㅠㅠ 하나마루랑 다르게 거리감을 두던 캐릭터였다 8ㅅ8 

시리어스 전개라 그런가 그냥 애들이 다 멋있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뭇츠 총 쏘는거 덜덜해.... 뭇츠 일러레가 2화 보면서 막 야광봉 흔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담주 3화가 기달려짐 ㅠ^ㅠ 

츠루는 2화에서도 안 나왔는데 언제쯤 나오려나 

여기 사니와 말로는 지금 멤버가 2군이라고 하던데 1군은 누구냐!!! 이거 너무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격 오프닝 진짜 말이 피료없씀. 

유포테이블 좆망 원작에 산소호흡기 대주느라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잘생긴 츠루. 




전투 중의 츠루 모습은 광기로 가득가득한 설정인데 (특히 진검필살)

오프닝에서 그 모습을 맛볼 수 있어서 넘 좋음 

이야..... 하나마루랑 이렇게 차이가 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마루의 혼마루는 정말 그 어느곳보다도 세상편한 곳이여 




+

아 맞다 

달 지지 뒤에 있는 애들 누구임??? 



망토 뒤집어 쓴 넘도 있고, 실루엣이 본 적 없는 실루엣이라 누군지 모르겠음

근데 허리춤에 다들 검을 갖고 있는데 

설마 얘네도 남사들인가? 

그렇담 맨 끝에 있는 애는 분명 단도일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사요 느낌이 폴폴난다 




+

아닌가? 사요는 모자(???) 쓰고 있으니깐. 

약간 쿠니토시 느낌도 나고 



+

혹시 산죠 남사들인가? 망토는 이와토오시?? 

아 슈발 대체 누군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머리 스딸만 보면 네번째 실루엣은 55텐타 같다 

설마 오뎅이 벌써 애니에 나오겠냐며. 



+

오프닝 보면 볼 수록 기대감 반 걱정반. 

오늘 야겐 나온것만 봐도 얘 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딱딱하게 만들어버렸엉 ㅠㅠ 

츠루도 장난끼 있는 오도로키 영감이 아닌 전투광/피 튀기는거 좋아하는 남사로 나올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걱정되는게 사실 ㅠ.ㅠ 



+

실루엣 보면 자켓 길이가 짧던데 

설마 피자마루???????? 피자마루 나오면 아니쟈도 나올텐데 

아 ㅅㅂ!!!!! 공식 떡밥 좀요 ㅠㅠㅠㅠㅠㅠ 

망토는 이와토오시가 아니고 만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기갈기 찢어진 망토면 뭐.... 만바일 수 밖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겐지다 분명 겐지일게야

세번째 아니쟈

네번째 피자마루 


계속 돌려보니깐 아니쟈 머리+자켓 날리는 모습이 아니쟈.... 

피자마루는 걍 자켓 짧은거 보며 대충 궁예질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킴료/노부 라디오에서 도검 이야기가 나왔는데 아무래도 노부 캐릭터가 신캐로 나와서 

킴료는 둘이 같이 도검에 나오는지 모르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겐지가 나온다면 신캐들 꽤 나올 가능성이 있겠꾼. 

근데 활격은 스토리 중심으로 가서 다 안 나올것 같기도 하고 ^.ㅠ 


아이고 모르겠다~~~~~~~~~~~~~~~~~~~~~~~~~~~~~~~~~~~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활격 4화 보는 중  (1) 2017.07.23
그거슨 실화였다  (0) 2017.07.11
요새 왜이러냐  (0) 2017.07.04
기록 및 잡담  (0) 2017.07.03
6/3일자 겜 기록 및 잡담  (0) 2017.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