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kicks

2017. 3. 25. 15:01오픈케이스


일단 여기도 올려둬야징 

인생 첫 아니메이트 한정판. YAY 




BREAKING NEWS 

아카시님이(가) 결국 자룡을 클리어하지 못한 채, 사이드 킥스를 플레이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연전기 역시 츠미게로 남아버리고 마는 사태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흑흑 츠미게 



어제부터 조금씩 플레이 중인데 와 연출 그림 뭐 다 죽인다

시각적인거 겁나 따지는 나년에게 토이박스는.... 정말...... 최고인듯함............ 

앞으로 오토게 작업 많이 해줬음 좋겠따. 겜 분위기 오짐 


아직 초반 플레이라 스토리 부분은 뭐라 할 말은 읎는데 

겜 자체는 정말 잘만든듯 

신경 많이 썼더라 


스토리 진행하면서 여주에게(=플레이어) 공략캐들이 보내는 메세지랑, NOTE에 추가되는 정보들 

요거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함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노라가 준 정보 진짜 신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라 얘 무서웡...... 

이건 뭐 걍 사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문기자인데 사이드 킥스에 대해서 죄다 나쁜 기사만 쏟아냄 

그리고 자꾸 어디서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스기가 요거 남자들이 플레이해도 재밌을거라고 하던데 

솔직한 리뷰어(?) 김스기가 그렇게 말한거라면, 이 게임 정말 재밌으리라 믿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이 무슨 드라마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챕터 들어갈때마다 previous story였나 

전 챕터 이야기를 공략캐들이 이야기 해주면서 씨쥐 복습시켜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아주 흥미로워 

여주 예지몽 꿀때마다 나오는 장면들 너무 감질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케p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훌륭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너무 좋다




진짜 리얼로 녹취파일 듣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당 재밌당 

지금 막 개인루트 들어갔는데 아직까진 전혀 시리어스 하지 않음 

걍 떡밥만 던져주는데..... 

노라가 아무래도 심상치 않음 

치카도 좀 거시기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토 연기 웃겼다




+

逃げてもいい、壊してもいいんだよね?


야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 냄새가 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너네 왜 키스함? 




+

..............????????????????????????

레인 킬러 이야기는 어디로 빠짐..........????????????????? 

레인 킬러 어디갔어요?!!!!!! 



+

히바리 클리어.

엔딩 후 엑스트라 파트가 해금되는데 이건 아직 못봄

지금 너무 졸려서 쓰러질것 같으니 내일 보는거로. 

암튼 생각보다 뭔가 .......음????????? 싶었다...............ㅋ............ 

이 게임은 일단 마약+레인 킬러+폭발사건이 메인 키워드가 되는데, 개인 루트로 가면 이거 1도 안 나오고 걍 대놓고 쌩깜. 

카라마리 같은 경우는 x-day라는 사건을 중심으로 각 캐릭터 사정에 따라 다 다르게 풀어가지만 (사건 해결) 

반면 사이드 킥스는 개인루트로 들어가니 레인킬러는 커녕, 마약 조차 언급되지 않는다 

일단 올클을 해야 알겠지만, 아무래도...... 사이드 킥스는 개인루트 들어가면 각자 스토리(개인 사정)에만 치중되는 게임인듯 싶음

아마도? 사쿠라다 폭발사건이나 마약이나 레인킬러는 노라나 타데와키 루트 가서야 풀릴것 같은 느낌이 존나 쎄함 


그리고 정말 이해가 안 되던 러브라인.... 

이거 진짜 이해 안 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공통루트까진 괜찮았는데 정작 갠루트 들어가니깐 기대했던게 좀 붕괴됨 

아 당황스럽군 



+

그러고보니 쿠루미는 어케 된거지 

누구 루트 들어가야 풀리는건가........... 



+

띠로리........ 

검색하다 모르고 네타를 당한것 같으다........... 뀨 

근데 어느정도 의심이 가던 부분이였으니 걍 넘어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카 플레이할건데 어떨런지 모르겠당 

세븐스카는 각 루트가 하나하나의 퍼즐같아서 떡밥들 연결시키는 재미가 있었는데 

사이드킥스는 아직 모르겠음 ㅠㅠㅠㅠ 

젭알... 히바리 루트만 좀 거시기했다고 해줘.......... 


그리고 그림은 씨쥐 일러보다 배경 그림이 훨씬 더 예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이박스 찬양함 

빨리 올캐러 클리어하고 진상 봐야지 

정글 평 보면 확실히 타테와키랑 노라 루트가 꽤 깊게 들어갈듯 

노라 떡밥 ㄷㄷ해 

얘 이상하게 무서움ㅋㅋㅋㅋㅋ


'오픈케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조억년만의 오픈케이스 정리를.....  (0) 2018.09.11
3/27자 오픈케이스  (2) 2017.03.27
연! 전! 기이이이!!!!!!!  (4) 2017.03.11
하지도 않은 게임의 사운드 트랙을 구매했따  (4) 2017.01.19
이제 왔네  (1)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