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전! 기이이이!!!!!!!

2017. 3. 11. 15:49오픈케이스



연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씨판은 후일담이 없고 (신장판?은 있겠지만) 

그렇다고 피습으로 돌리기는 싫고 해서. 걍 비타판으로 구해버렸당 

돼지돼지가 이제 더이상 생산을 안 하는지 ^.ㅠ 구하기가 겁나 어려웠는데 

타이밍 찰지게 스텔라 들어갔다가 아직 판매하는거 보고 바로 지름 

근데 내가 주문한게 마지막 물건이였는지 바로 품절뜨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쫄려 ~_~ 


연전기 비타판은 국내 중고에서도 참 구하기가 힘든......ㄲㄲㄲ 


암튼 초보 오토게 유저때 정말 잼나게 한 게임이기도 하고, 여기 워낙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어서 

요건 저어어어얼대 팔지 않을 예정이다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아.......... 시쇼....................

님 공략하려면 노말 봐야하는데ㅠㅠㅠ 노말 엔딩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이 노말이지 이님한테 이 엔딩은 참으로 눈물없이 못볼 엔딩인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세계로 다시 돌려보낼 시쇼 생각하면 참으로 가슴 시려 죽겠.... 

그나저나 조승상 시선강탈 너무 심함 













스텔라워스에서 특전 브로마이드 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공명이 좋다............... (줘도 ㅈㄹ) 




그리고 




요거 말랑말랑한게 계속 만지게 되더라 (.....) 






+

?!!!!! 

재고가 생겼네?!!!!! 

오오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페셜 엔딩 해금 조건이 뭐 이따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엔딩 한번 보고 또 플레이해야지 열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케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3/27자 오픈케이스  (2) 2017.03.27
side kicks  (10) 2017.03.25
하지도 않은 게임의 사운드 트랙을 구매했따  (4) 2017.01.19
이제 왔네  (1) 2017.01.04
code리아 오픈케이스  (8) 2016.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