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왔네

2017. 1. 4. 16:15오픈케이스


기록용으로 걍 오픈케이스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까 

한정판 박스 예쁘당

팬디라고 해도 볼륨이 엄청나다고 들었슴다. 일단 난 본편부터 클리어 좀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본편 팬디 한정판이 모였다



한정판 박스에 나와있는 애들 모습이 너엔딩 후 모습이라 어케 보면 네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츠즈라마루 모습은 진짜 너무 네타다...... 

뭐 이제껏 올클못한 내가 잘못이지만ㅋㅋㅋㅋㅋㅋ 

아 귀농한 에니시. 겁나 행복해보이는구나 


지금은 하루카 중이고 본편도 먼저 해야해서 박스만 뜯고 겜팩은 안 뜯음

대충 구성만 훑고 소책자 보는데 아이고 애들이 너무 예쁜데요 

아니 정말로 

사쿄 미친 외모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인보다 더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누가 남캐라고 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비련의 여주인공같네 

아 언니 너무 예쁘네요 

내가 지금 언니 검루트 타다 말았는데, 님 검루트 진짜 최고지. 

나 진짜 리젯 칭찬해주고 싶은게 검루트에도 후일담을 넣어줬다는거ㅇㅇ 

리젯..... 아주 칭찬해........ 

특히 사쿄 검루트 후일담... 아아아아아주 칭찬해.....^ㅇ^


빨리 사쿄 검루트 클리어하고 후일담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케이랑 츠즈라마루 플레이. 

케이는 의도치않게 팬디 한정판 박스에서 정체 네타 당하고

츠즈라마루는... 뭐..... ㅋㅋㅋㅋㅋ......진작에 알고 있었으니. 얼릉 클리어하자 ㅠㅠ 지금 해야할 게임이 너무 쌓임 





아....... 아버지이이이이이ㅣ이이ㅣㅅ!!!!!!!!!!!!!!!!!!!!!!!!!!!!!!!!!!!!!!!!!!!!!!!!!!!!!!!!!!!!!!!!!!!!!!!!!!!!!!!!!!!!!!!! 

왜 님은 포지션이 아버지로 나와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 먹는 감이고 지랄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팬디에선 섭캐 분량도 꽤 많다고 그랬는데 이분은 분량 문제가 아니고... 공략을!!!!! 공략을 하게 해달라구여!!!!!!!!!!!!!!!!!!!!!!!!!!!!!!! 




+

아버님 cv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무라타 타이시.................................... 



+

이번 새로운 남사가 무라마사라고 하던데 

고놈이 사쿄를 미치게 한 그 무라마사냐?!!!! 


'오픈케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 전! 기이이이!!!!!!!  (4) 2017.03.11
하지도 않은 게임의 사운드 트랙을 구매했따  (4) 2017.01.19
code리아 오픈케이스  (8) 2016.11.25
ㅁㅔ2코2  (0) 2016.09.06
キーーーーターー!!!!!!!!!!!  (1) 2016.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