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sugar darlin vol.1

2014. 11. 4. 22:56ドラマCD

아 진짜 이거 끝까지 들은 내가 너무 자랑스럽다 

중간에 자꾸 포기할려고 햇는데 사쿠오빠라서 내가 다 들어줫다고 

리젯 고마워해라 

존나.. 짲응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듣는 내내 너무 뭐랄까.. 내쪽이 쪽팔려져온다고 해야하나

아 징짜 너무너무 별로엿음 

오랜만에 이렇게 별로라고 생각하는 드씨는 또 처음인듯

일단 리젯 신작 나오는 크리미널? 이거랑 백야차 이거 한번 들어보려고 하는데 

만약 둘다 또 마음에 안드는거면 바로 버려버려야지 

정말 이 드씨는 닭살스러운거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절대 듣지마셈

아 진짜 듣는 내내 혼자 심각하게 "...지랄하고 잇구만" 하면서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사쿠라지만 너무....ㅇ...ㅏ..... 

내용도 재미없지만 진짜 사람 소름 돋게 만들정도의 달달함 

아무래도 내생각엔 이번에 나온 리젯 신작 드씨에서도 혼자 살아남을건 물망초밖에 없을듯함

사스가 물망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