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러버 다페 vol.1

2014. 10. 19. 23:46ドラマCD

게임만 주구장창 하느라 드씨 듣는거 계속 까먹음

오랜만에 디볼릭들엇는데 츠키나미 이 샛기들은 대체.. 뭐때문에 공략캐로 나온거져? 

얘넨 진짜 그냥 여주 먹이에다 자기네 시조 피 이어가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로밖에 생각안함 ㅇㅇ레알ㅇㅇ

사카마키네들은 솔직하지 못해서 그렇지 여주 생각해주는 면 간간히 비춰주고 

(아 스바루 제외. 스바루는 그냥 여주빠임. 여주없이 못사는 여주바보 히힣) 

무카미들은 뭐 ㅠ^ㅠ.. 얘네들은 여주 진짜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츠키나미들은 대체 뭐냐고 오토메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시조가 뭐라고ㅠㅜㅠ 시조가 뭐건 너넨 다 똑같은 뱀파이어자나.. 

이거 들으면서 내년에 나오는 다페가 굉장히 궁금해졋다 

그러고보면 진짜 유이의 친부모에 관해선 하나도 안나왓는데 

다페에선 왠지 나올것 같음. 아니 일단 유이를 낳은 엄마는 츠키나미 아빠의 여동생, 미네 

미네는 이제 곧 츠키나미 형제들의 고모가 되겟져 

츠키나미 가는 오래전에 칼 하인츠와 싸움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져버리죠

져버림과 동시에 칼 하인츠의 강한 결계로 엄청 오랫동안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성에서 썩어가는.. 

불사의 뱀파이어들을 죽이는 병으로 시조 뱀파이어들은 성 안에서 계속 죽어가고 

그리고 아빠도 죽어버리는.. 

이렇게 자신들을 이런 꼬라지로 만든 칼 하인츠에 대해 엄청난 복수심을 키우고 잇음

일단 얘네는 월식의 밤엔 결계가 풀린다는 사실을 알고 드디어 밖에 나감

그러고 여주가 미네의 핏줄이라는걸 알게 된 후 끌고 오져

음 일단 여주를 데리고 온 진의를 난 잘 이해를 못하겟음 

내가 막귀라 그런것도 잇지만 유이 데꼬와서 뭐하겟다능? 

일단 미네도 퍼스트 블러드의 뱀파이어라 반 퍼스트 블러드일 수 잇는..? 유이를 데리고와서 

정화한다고 하는것 같음 

츠키나미 형제들 드씨 나오는건 키워드가 모두 "정화"임 

아마 그럴듯

일단은 유이한테서도 퍼스트 블러드가 흐르고 잇기 때문에 정화를 함으로써 시조를 계속 이어간다는.. 

그래서 유이 엄마는 누군지 알게되엇지만 아빠는 누굴까 

칼 하인츠인가?

칼 하인츠 이 잉간은 대체 여자를 몇명이나 후리는거임;;; 

거참 건장한 아저씨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