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

2015. 8. 4. 18:04ひとりごと

-

솔직히 진/격/거/인 재밌긴 하다... 

캐릭터 이름 부터 시작해서 모티브가 된 인물 등 

여러가지 우익 요소가 있어서 보다 때려쳤는데 시바..재밌엉 

원작 만화는 예전에 보다 작가가 그린 그림체라던가 선이 너무 정신없고 좀 지저분한 느낌이 강해서; 

그냥 애니로 갈아탔는데... 원작보다 애니 작화가 더 괜찮다고 생각한건... 또 처음 

큽... 리바이...가 멋있다... 

썩은 눈이 멋있닼ㅋㅋㅋㅋㅋㅋ

암튼 거인 떡밥이 매우 흥미로운건 사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는 사람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생색내는데 기가 차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교류안한 니들이 나빠ㅋ' 이딴 말투로 지껄이는데 진짜 

아예 그냥 무릎꿇고 반성이나 하라고 할 기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얼마나 대단한 냔이라고 그러는지

솔까 이때까지 해온 행적()들을 보면 어지간히도 성격이 베베 꼬인건 확실한듯 

아이고;;;; 무서워서 어디 맘편히 덕질하겠습니까

어익후! 여기 온라인 일진님 행차하십니다!!! 길 비켜요!!!!!! 훠이훠이

암튼 이런 불순종자는 걍 아웃 

무시하고 걍 지 갈길가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오늘 읽고 헛웃음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일 영화나 보러 가야징 

톰아저씨 액션영화! 



-

절ㄷㅐ/ㄱㅖ/급/하권 (검색에 걸리지 않게!!!!!!!)

이제 이치하랑 토오야 남았는데 이치하는 걍 올스킵

이미 진히어로 레이를 했으니 거의 게임 올클했다고 봐도 전혀 이상하지 않기에ㅇㅇ! 

먼저 이치하 올스킵하고 토오야는 대충대충 플레이해야지 

올클 씨쥐있던데 어서 보고싶다 




'ひとりご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옆괴 원서  (0) 2015.08.10
메모  (0) 2015.08.04
메모  (0) 2015.08.02
-  (0) 2015.07.28
오랜만에  (0) 2015.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