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냈다.... 다 들었다.......ㅇ<-<

2016. 6. 6. 21:33ドラマCD

킴료 연기가 폭발하는 드씨ㅇㅇ 

죽는게 두렵다고 하던 부분의 킴료 연기력 우주 대폭발ㅋ

드씨 자체는 걍 무난했던듯 

다만 언제부터 여주랑 럽라인에 빠진건진 잘 모르겠고 뭣보다 놀란건 물망초 치고, 그리고 첫 등장치고 매우 무난했다는거ㅋㅋㅋㅋㅋ

듣고 난 후 얼추 기억에 남는건 타카스기의 닥치고 외쳐! 서양 문물 찬양!!!! 과 쇼인 센세를 향한 제자의 뜨거운 사랑

그리고 내가 그리고 있던 캐릭터 모습과는 전혀 달랐던 다소 애 같았던 타카스기의 모습

하 참.. 이놈의 으논 타카스기때문에 이쪽 타카스기한테 몰입하는데 좀 어려웠다

아 그리고 기승전쇼인 같은 느낌도 상당히 강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