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조 비/익/록/ 물/망/초

2014. 11. 4. 12:04ドラマCD

드디어 들엇다

아 존나 좋쟈나? 

리젯이 역시 이번에도 우리 덕후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앗습니다.. 

첫타자인 사이토를 아주 찰지게 만들엇음

좀만 더해서 싯구금으로 내보지? ..ㅋ.....ㅋㅋㅋ... 리젯 노네 싯구금 처녀작을 내봐도 괜찮지 않을까? 

그렇다면 더더욱 구매욕구가 솟는뒈... 

내용은 대충 초록창에다 썻으니 스킵하고 

다음씨디, 그니깐 이번달에 나오는 이토씨디

ㅠㅜ내가 너무 기대하고 잇어서 예약구매까지 해놧는데 ㅇ

다들 망작의 기미가 보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케루나!!!!! 우리의 히라링이 망작을 보일리가 없써!!!!!! 

이 아저씨 빠는데 일가견이 잇는 성우라꼬!!!!!!!!!!!!!!!!!!!!!!!!!!!!!! 

ㅠㅠㅠㅜ 다들 기대를 안하고 잇어서 조금 외롭지만 나 혼자서 꿋꿋이 기다리고 잇겟음.. 

코미쨩에서 구매해서 특전 ss도 따라오는데 이것도 빨리 보고싶다 

암튼 

이번 비익록도 너무 좋음 

섬국에서 신선조 네타를 하도 굴려먹어서 다른 사람들한텐 이제 지겹다고 느껴질지는 모르겟는데

난 좋음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