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017. 2. 5. 15:25ひとりごと

시부엉.... 나 진짜 일본가서 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이벤트 다 참가하게. 

나 왜 안 일본이요....................... 


어제의 나. 정말 행복했다. 

아니. 지금도 행복함

1-2부 다 간 나년 칭찬해

하지만 밤부를 s석으로 신청한 나년 반성하자 


그래서 8회 세이유는 언제 연다구요? 



+

지난 라인업 보면서 너무 가고 싶었던 회들이 많았다 

워낙 캐스팅들이 다 좋아서 몽땅 가고 싶었으낰ㅋㅋㅋㅋㅋㅋㅋㅋ 

초창기엔 시행착오도 많고 해서 평이 안 좋았는데. 


암튼 

12년도에 모리링/미야타/톨밍/솨베 

요 이벤트 못간거 진짜 땅을 코아쾅쾅콰오카오캉쾅쾅쾅 치며 후회함 


이 미친 라인업에 왜 나 안 간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기억나는 모리링/미야타 등장모습ㅋㅋㅋㅋ 

쓰레기 봉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리뷰 보면서 속으로 광광 울며 가고 싶었어 ㅠㅠㅠㅠ 했는데 

이미 지난 일인데.... 이제와서 가고 싶었어... 이럼 뭐함.... 쑻. 


모리링/미야타가 5월달에 왔고, 톨밍/솨베가 7월달에 왔는데 

무려 3년만에 개최한 세이유인데, 일좀 더 해서 올해 하나 더 열어주시죠? ㅍㅅㅍ) (((((희망고문)))))

둘다 r석해서 이십 낼게!!!! 


여튼... 성덕으로서 더할 나위없이 햄볶고 보람차고 흥분되는 하루였다 


다음은 누가 올진 모르겠으나 걍 다 재밌을듯ㅋㅋㅋㅋㅋㅋ 

스스로 노부수니를 칭하고 있는 난..... 노부가..... 좀 와줬음.......좋겠다...................................................................... 

코앞에서 보는 노부.. 얼마나 상큼상큼하고 빛날까 ㅠㅠㅠ

...그리고 엄청 말랐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히히힣ㅎ 즐거운 성덕인생~~~~~~~~~~ 

맨날 딥디로만 보다 이렇게 직접 보니깐 진짜ㅠㅠㅠㅠㅠ 아아아...... 

나 왜 안 일본이고 지롤 ㅠㅠㅠㅠㅠㅠㅠ 


3월달에 꽈르나이 단독콘 하는데 시파 이거 진짜 가고 싶어서 티켓팅 시작할때 창 켜놓고 존나 고민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하는지도 모르겠고 귀차나서 나중에 딥디로 사야지 했는데. 

이렇게 직접 보니깐 가야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전에 꼭 해야할 덕질 버킷 리스트 중 하나가 바로 우타프리, 오토파 참가 및 여러 애니 이벤트, 겜 이벤트인데 

제발 이 버킷 리스트 성공하고 눈 감자. 

꼭 가서 오빠들 눈앞에 두고 열심히 응원하고 ㅠㅠㅠ 같이 놀고ㅠㅠㅠ




+

대만때 마에노 갔었는데 마에노도 오면 재밌을듯 

마에노 뿐이냐. 걍 다 재밌을거라고.... 

최근에 다이키가 나온 영상을 봤는데 최강 귀여움ㅋㅋㅋㅋ

ㅎ...ㅏ............ 

왜 선배들이 그리도 부둥부둥 아껴주는지 알겠어......... 

나 같아도 가만두질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우들 입담 아주 날라댕기는데 

걍 아무나 와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

도쿄 레스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요리 고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뭘 만들고 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이 만든 음식 먹는데www 마루데 벌칙게임하고 있는 칸지wwwww 

낫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게 맛없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면서 혼토니 마즈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진짜 맛없어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웃겨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카테팀 얘네 뭐얔ㅋㅋㅋㅋ



+

성우도 여행합니다 요거 켄느 나미캉이랑 같이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ひとりご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 및 정리  (3) 2017.02.14
유리오!!!!!!!!!!!!!!  (0) 2017.02.09
졸업  (0) 2017.02.02
알라디이이인!!!!!!!  (0) 2017.02.02
포켓몬고  (0) 2017.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