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및 잡담

2017. 2. 24. 18:46ひとりごと

2/23 


양고기엔 칭따오~~~~~~ 

라고들 하지만 난 대동강을 먹었다ㅋㅋㅋ 

근데 일행 중 한명이 칭따오 시켜서 같이 먹긴 함 




거의 다 먹고 찍었더니 되게 없어보인다 



불타는 목요일을 보내고 왔는데 아오 체력 ㅅㅂ

원래 숙취는 잘 안 올라오는데 오늘 디지는줄 알았닼

결국 집에서 나올때 두통약 먹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제는 먹고 마시고 마시고 마시고, 또 먹고 마시고 마시고 마시고 마시고 마시고ㅇㅇ 의 연속이였음 

돌아댕기면서 계속 퍼부어 마셨더니 몸님께서 버티질 못하시네... 끄응 

점심부터 쫌씩 달리기 시작하면서 밤에 본격적으로 드링킹 시작했는데 아오 배 터져서 죽는줄 알았지만 

술배는 또 따로있는지 그냥 계속 찾게되는 술.... 

정말... 그냥... 암 생각없이 마셨다 

국민 맥주였나 요거 생각보다 오더라 

저녁 3차로 jj 갔다왔는데 웬 파리놈들이 자꾸 꼬여서 짜증났음 

술 쳐먹었으면 곱게 집에가지 왜 자꾸 와서 어깨동무질 하는지 ㅡㅡ 

한 새끼는 엄청 퍼마셨는지 정신줄 아예 놓은것 같던데 갑자기 와서 뜬금없이;;;; 우리한테 집에 가자 이 지랄해싸서 

네 너님만 들어가세요. 하고 진짜로 이 인간 혼자 집으로 돌려보내고 그 후 나머지 파리놈들도 해치움 

여기 보니깐 블랙리스트로 올릴 새끼들 많더만 

날씨만 안 추우면 밖에가서 일행들끼리만 마시면서 놀 수 있을텐데 어제 개추워서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제잉 클럽은 솔직히 노래도 좀 구렸고ㅋㅋㅋㅋ 

정말 아~~~~무도 없었는데, 한명도 없는 스테이지에서 열심히 일하던 디제이가 괜히 짠하게 보였다 

비지니스 클럽이 반응이 핫하던데 

꽤 재밌었음 

바에 앉아서 술 먹는것보다 걍 차라리 여기저기 돌아댕기면서 춤도 추고 술도 먹고 ㅇㅇ 

바삐 돌아댕기는겤ㅋㅋㅋ 파리도 안 꼬이고 좋았던것 같음 


공연하는데 뒷골목 소년들의 everybody가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났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름 신나게 제끼고 오긴 함 

하지만 생각보다 이상한 새끼들이 많이 보였음 

칵테일은 맛있었음.... ㅎㅎㅎㅎㅎ........ 



-


이 새끼 잡는거 더럽게도 힘들었다 

?????왜??????????? 왜케 팅겨대는건지. 




-


만년필 선물받았다

근데 만년필을 단 한번도 써본적이 없기에 어케 쓰는지도 모르곸ㅋㅋㅋㅋㅋ 브랜드도 모르고.... 

그래도 잘 쓰겠슴다 

테스트로 좀 써봤는데 괜시리 글이 더 간지나게 쓰여지는것 같다 <?




-

2/24


오빠들 듀엣/솔로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한다

기쁘다......... 

오빠들 담달 단독콘 이 멀리서나마 응원할게여 







-

허니비 앙케이트 하길래 해외 덕후의 의견이 회사 개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나 쏴줬따. 

=> 블랙키쉬랑 사신그이un 얼릉 비타판으로 내주세요. 버그없이ㅇㅇ 

=> 소이네 씨디 더 만들어주세요. 허니비 블랙으로 끈적한걸로......19191919 



'ひとりごと'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7.03.18
  (0) 2017.03.10
추억팔이 중  (0) 2017.02.18
  (0) 2017.02.15
기록 및 정리  (3) 2017.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