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21. 18:37ひとりごと

오늘 열라 빨리 칼퇴했당 

밖에서 일 보고 바로 집 가라고 해서, 일 끝난 후 곱게 귀가. 


암튼 오늘 처음으로 제대로 된 보이스 피싱 전화를 받아봄 

존나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중앙지검인데 010 번호로 전화가 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하고 받아봤는데 

정말 소울리스한 목소리로 아카시님. 아카시님 개인정보로 누가 대포 통장을 두개 만들었네요 

하면서 ㅈㄹㅈㄹ. 

처음엔 당황했지만, 아니... 온 번호가 010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에서 010으로 전화가 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지가 먼저 검찰에선 수사폰을 010 핸드폰으로 쓴다는 개소리를 남발하더라 

........................존나게 무시당하고 있는 기분이 드는 순간이였다. 

어휴 지랄 똥 싸고 있는 새끼들 

암튼 나름 일하고 있는 낚시꾼에게 그럼 출석 요청 문서 날려주던가 하고 끊어버렸다 

아이씨 욕이나 퍼붓고 끊어버릴걸. 너무 심심했네 



그리고 오늘 아니메이트에서 돈 빼갔는데, 벌써 출고 작업 중인지 출고 관련 메일이 왔다. 

쿡쿡. 

벌써 송장번호 있던데. 

얘넨 발매 당일날 바로 배송 받을 수 있게 물건 보내니깐 배대지에 23일날 도착하겠네 

배대지에서 빨리 검수 끝나면 아주 잘하면 ㅠㅠ 코드리아때처럼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을텐데 

으으 

빨리 받고 싶다 



지금 츠미게 쥰내 답없긴 한데

아 몰라 

새로운 게임이 왔으니 바로 뜯어서 해주는게 예의지 ^,^)9 


환등/검이너曰 그럼 왜 난 안 해주는데ㅅㅂ 




연전기는 운장까지 클리어ㅇㅇ 

일단 자룡만 하고 오위는 걍 뒤로 남겨둘까 


 


+

아 맞다..... 

오토메이트가 저번에 바갱귀 플4로 낸다는 소식과 함께 추후 플4로 더 나올 타이틀이 있겠음! 

이란 그지깽깽이 같은 정보를 내놨는데 

그 다음 타이틀이 코드리아라는게 참트루.............? 


아니 왜 오토게를 플4로 내는거지?????????????????????????????????? 

휴대성이 좋은 비타 남친을 왜 갑자기....................... 


'ひとりごと'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7.04.12
  (3) 2017.04.09
  (0) 2017.03.20
즐피티 공부하다  (0) 2017.03.19
  (0) 2017.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