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플레이 한 겜 메모

2020. 1. 1. 02:36ゲーム

..라고 해봤자 페그오 밖에 없다 

진짜 페그오 덕질은 오래가네 ㅋㅋ 개신기 

 

1) 아틀란티스 1부 클리어 (거의 스토리 인트로 정도였음. 하지만 재밌었음) 

 

백지화 안 된 유일한 곳에 미확인 외계 생명체가 수용돼있었음

거기서 그 외계 생명체를 상대로 온갖 실험 등등을 했었음을 지구 생존자는 알아냄 (ㅅㅂ 이름 급 까먹음) 

시설의 비밀을 알게 된 생존자는 시설 곳곳을 돌아댕기다 어느 방으로 들어가게 되고 

뭔가 싸한 분위기에 누가봐도 사망 플래그 서는 곳에 들어감 

그리고 저 위의 인물(?)이 기다리고 있었다며 죽여버림 

이거는 아직도 풀리려면 멀은듯 

 

닥터.................................(눈물콧물)

는 아니고 게티아임

게티아가 이문대 돌아댕기고 있었다는건 이전 이문대에서도 떡밥 오지게 나옴 

 

다시 말하지만 아오츠키가 젤 나빴음

코르데는 1부의 히로인이었음 

 

첫인상과 플레이 후 현인상이 매우 다른 친구

구다즈와 좋은 칭구 사이가 되렴 

 

찐오리온 

 

아틀란티스는 사실 지하세계였음 

그래서 위로 뻗어있던 공상수는 걍 허구였고, 진짜 공상수를 베려면 

지하로 들어가야함 

아틀란티스를 지키고 있던 포세이돈을 쓰러트려야 진짜 아틀란티스 들어갈 수 있고 

마지막 배틀 역시 포세이돈이었음 

개껌이었다 

신성 엘키두 그리스 특공 엘서커로 패버렸음 

 

 

2) 신년 가챠 

- 복주머니 클래스 별 한정 서번트: 버서커 

목표는 신준 및 수사시 보없이었는데 

쟌넨

골ㅡ든ㅡ 이 나왔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 전부터 골든이나 마마가 나올것 같은 느낌이 왠지 들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버서커 한정에 꽝은 없으니 뉴절먹으로 넘어감.. 

근데 얘 영증 쳐먹더라 

그건 용서못함 

'ゲー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질 근황  (0) 2020.05.06
최근 인연작 끝난  (0) 2019.08.09
지존MAN  (0) 2019.07.09
바빌로니아 갓스토리  (0) 2018.12.12
샤레마니) 료이치 클리어 ....했는데  (1) 2018.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