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라지 듣는중

2015. 2. 17. 21:25ひとりごと

1회:

- 라디오 시작은 스즈의 마사토, 히로땅의 쇼 연기로 시작. 라디오가 또 시작되서 스즈는 "우리 이건 분명 인연일것이야. 아니 기적일것이야." 뭐 이러는데 쇼는 "...음 그게 아니라 그냥 타마타마 하게 된게 아닐까" 라고 해서 스즈 쇼크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걸로 완전 끝날 줄 알앗던 스즈. 방송 또 하게 되서 놀랏나봄

- 남성 청취자로부터 메일. 직업은 선생인데 애들이 말 더럽게 안듣고 수학 공부하기 싫어한다면서 어떻게 해야 공부할꺼니 라고 물어보니 성우들한테 "공부해라" 라는 소리 들으면 하겟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부탁의 메일을 보내온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사토 (스즈) 랑 쇼 (히로땅) 이 나름 조언해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즈 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 공부안하면 잔돈 거스름 받을때 잘못 받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땅은 공부안하면 자기처럼 된다고...^.ㅠ

- 쇼 캐릭송 + 콰르텟 노래 나옴 >_< 선배들 살람해용 

- 예전에 연애상담에 관한 메일을 보내온 청취자가 잇어서 진행자 둘이 나름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상담 해줫는데 이게 아예 새로운 코너로 자리잡음 

 그리고 그 청취자가 스즈+히로땅이 알려준 연애 루트 (???) 를 따라 열심히 실행해왓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 스즈가 말해준 루트가 

 "노래방가서 우타프리 노래 부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즈의 조언대로 노래방가서 우타프리 노래를 부를 기회를 노리고 잇엇는데 이게 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부르기도 전에 데이트 남이 먼저 우타프리 노래 마지러브 1000% 선곡해서 부르고 잇엇다곸ㅋㅋㅋㅋ 알고보니 전에 데이트 남이 청취자 핸드폰에 나와잇는 마사톸ㅋㅋㅋㅋㅋㅋ를 보고 "아 이여자 우타프리 좋아하는구나" 해서 미 우타프리를 알고 잇엇다며.. 

  그 후론 둘이 열심히 우타프리 노래 불럿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 

- 게스트는 세실왕자님 

- 마사토 엔카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ひとりご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질도  (0) 2015.07.27
오오  (0) 2015.07.27
그냥  (0) 2014.12.26
@  (0) 2014.12.25
티스토리 주소 바꿧다  (0) 201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