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레마니 토크

2018. 10. 10. 09:43덕talk

일하기 싫어서 (어차피 일도 없고)   블로그 들어옴 

어젠 플레이 못했고 ㅇ<-< 오늘 가서 꼭 플레이하려고 하는데 료이치 루트 거의 다 해서 오늘하면 엔딩 볼듯 

엔딩까지 거의 다 와가고 선택지도 별로 안남은듯 한데 이새끼 뭐지 싶음 

애 포지션이 뭥미 싶어서 그런가 히요리도 아 뒷골 

오토게에서 흔히 말하는 성녀.... 

이건 아닌데 싶을정도로의 성녀 타입으로 나와서... 너무나도.......... 속이 터진다는거............... 

여주 the love♡>> 을 외치는 즈쿠님이지만 료이치 루트의 히요리는 너무 이해안됨 

걔가 왜이렇게 삐뚤어졌는지 확실하게 나온 상태는 아니지만 그게 과연 쿄우야와 직접 관련된 내용으로 나올지 

쿄우야 존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지금은 디렉터가 껍데기 상태인 쿄우야를 보내준 상태인데 

애들이 숨도 안쉬고 그야말로 인형 상태인 쿄우야를 보고 걍 안심하는 태도에서 좀 읭 스러웠음ㅋ....... 

뭐.... 상황이 상황인지라....... 몸뚱아리만이라도 눈앞에 있는것 자체가 얘들한텐 좀 안심할 수는 있겠지만 

그래돜ㅋㅋㅋㅋㅋㅋ 뭔가....... 예.. 


얘 끝나면 닥 메이 플레이ㄱㄱ 

나년의 궁예질과 의도치 않은 스포로 작중 애들 포지션 다 알것 같음 

근데 메이는 뭐지 

지금 제일 궁금한건 메이랑 소우타 


료이치 끝나면 해금캐 3명+마모루+케이토 남았는데 

마모루는 할 만 할것 같은데 케이토는 영ㅠㅠ 

오랜만에.... 거의 1년만에? 올클할듯 한 타이틀이라 다 할것 같은데 하다 영 아니면 스킵을 하던가 해야지 

별 내용 없으면 스킵신공 할듯 


샤레마니는 무조건 올클! 트로피 100%! 목표!!!!!!!!!!!! 



'덕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치겠다  (0) 2018.10.28
또 한동안 비타를 놓고 말았다  (0) 2018.10.24
일그오 이벤 공략  (1) 2018.10.05
일상  (0) 2018.09.23
wwwwwwww  (0) 2018.09.11